르노코리아, 상용밴 ‘르노 마스터’ 기반 캠핑카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코리아는 14일 경상용차(LCV) '르노 마스터'에 기반한 캠핑카를 이용자들에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르노 마스터'는 대표적인 유럽형 밴 모델로, 르노코리아가 지난달 특별 물량 700대를 확보해 한정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르노코리아가 한정 판매 중인 마스터 밴 S(Standard)와 밴 L(Large)은 넓은 적재 공간으로 캠핑카는 물론 화물차로도 활용도가 높아 유럽에서 인기를 끄는 밴 모델로 꼽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달 말 2024 부산모빌리티쇼 체험존 마련 예정
르노코리아는 14일 경상용차(LCV) ‘르노 마스터’에 기반한 캠핑카를 이용자들에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르노 마스터’는 대표적인 유럽형 밴 모델로, 르노코리아가 지난달 특별 물량 700대를 확보해 한정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르노코리아는 이번에 출시된 캠핑카를 경기 화성시 동탄대리점과 부산 동래구 동래사업소에 전시하고 있으며, 오는 28일 열리는 ‘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스에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르노코리아가 한정 판매 중인 마스터 밴 S(Standard)와 밴 L(Large)은 넓은 적재 공간으로 캠핑카는 물론 화물차로도 활용도가 높아 유럽에서 인기를 끄는 밴 모델로 꼽힌다. 르노 마스터 밴은 2.3L 트윈 터보 디젤 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 150마력, 최대토크 39.3kg.m를 발휘한다. 이와 함께 대시보드(운전석과 조수석 정면의 각종 계기가 달린 부분)와 핸들은 승용차형 디자인을 적용했고, 계기판에는 3.5인치 박막 필름 트랜지스터(TFT)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판매가격은 밴 S가 3685만 원, 밴 L이 3845만 원이다.
최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년 뒤 석유서 수영” 하루 800만 배럴씩 남는다는 석유
- “하루 두끼 버릇되면 내일은 못버텨”… 빵 1개로 버티는 노인들[밥 굶는 노인들]
- “멀쩡한 애 입원시키는 사람들” 아동병원 휴진 불참에 의협회장 한 말
- 남편 시한부 판정받자, 그 충격에 3일만에 먼저 아내가…
- [속보]“디올백, 샤넬 화장품 제 돈으로 산 것” 서울의소리 기자 경찰 출석
- “여대생 성관계 후 2년 만에 임원” 머스크 엽기 성추문
- “차라리 죽여줘”…문신남 2000명이 끌려간 이 감옥은?
- “교수와 학생 성관계 안돼”…강력 단속 나선 이 대학
- 지하철서 옆자리 승객에 기대 잠든 채 사진 찍힌 이준석
- ‘정용진 회장 100일’ 하루 앞두고…이마트에브리데이 첫 희망퇴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