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춤만 하루 3시간 연습… 우린 완벽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 춤만 열흘 동안 3시간 연습했습니다."
13일 서울 구로구 라마다호텔 신도림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정은은 "비슷한 말투를 내기 위해서 정은지의 목소리를 녹음한 음성 파일을 받아서 연습했다"면서 "움직임도 비슷해야 하는데 정은지가 아이돌 출신이지 않나. 극 중 춤을 추는 장면이 나오기 때문에 열흘 동안 하루에 3시간씩 연습하느라 정말 힘들었다"고 엄살을 부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돌 춤만 열흘 동안 3시간 연습했습니다.”
영화 ‘기생충’으로 유명한 배우 이정은(사진 오른쪽)이 신작에 출연하며 아이돌 댄스 삼매경에 빠진 속내를 밝혔다. 이정은은 15일 첫 방송되는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서 걸그룹 에이핑크 출신 배우 정은지(왼쪽)와 ‘2인 1역’을 맡아 코믹 연기를 펼친다. 낮에는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20대(정은지 분)가 밤이 되면 50대(이정은 분)로 변한다는 설정이다. 13일 서울 구로구 라마다호텔 신도림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정은은 “비슷한 말투를 내기 위해서 정은지의 목소리를 녹음한 음성 파일을 받아서 연습했다”면서 “움직임도 비슷해야 하는데 정은지가 아이돌 출신이지 않나. 극 중 춤을 추는 장면이 나오기 때문에 열흘 동안 하루에 3시간씩 연습하느라 정말 힘들었다”고 엄살을 부렸다.
이에 정은지는 “제가 의견을 제시하면 이정은 선배님이 잘 따라주셨다”며 “제 춤도 몇 번 보시고 다 따라 추실 것 같은 실력을 갖고 계셔서 제가 잘 ‘묻어가지 않았나’ 싶다”고 화답했다.
한편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미안하다, 사랑한다’(2004), ‘힘쎈여자 도봉순’(2017)으로 유명한 이형민 감독이 연출했다.
안진용 기자 realyong@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년 뒤 석유서 수영” 하루 800만 배럴씩 남는다는 석유
- “하루 두끼 버릇되면 내일은 못버텨”… 빵 1개로 버티는 노인들[밥 굶는 노인들]
- “멀쩡한 애 입원시키는 사람들” 아동병원 휴진 불참에 의협회장 한 말
- 남편 시한부 판정받자, 그 충격에 3일만에 먼저 아내가…
- [속보]“디올백, 샤넬 화장품 제 돈으로 산 것” 서울의소리 기자 경찰 출석
- “여대생 성관계 후 2년 만에 임원” 머스크 엽기 성추문
- “차라리 죽여줘”…문신남 2000명이 끌려간 이 감옥은?
- 가수 김미성 “매니저와 사실혼 관계… 인기 때문 子 숨겨”
- “교수와 학생 성관계 안돼”…강력 단속 나선 이 대학
- 지하철서 옆자리 승객에 기대 잠든 채 사진 찍힌 이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