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상반기 춘천시 학교스포츠클럽 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춘천교육지원청(교육장 허남호)이 15일 춘천중에서 '2024 상반기 춘천시 학교스포츠클럽 대회'를 개최한다.
또한 여러 학교가 참가한 종목은 '2024 하반기 춘천시 학교스포츠클럽 대회'를 개최해 학생들이 1년 365일 스포츠를 즐기며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 춘천교육지원청(교육장 허남호)이 15일 춘천중에서 ‘2024 상반기 춘천시 학교스포츠클럽 대회’를 개최한다.
춘천교육지원청과 춘천스포츠클럽이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학생들이 선호하는 종목의 스포츠클럽을 개설해 자발적으로 친구들과 스포츠를 즐긴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 가운데 학교 대표로 선발된 초·중·고교 141개팀 1700여 명의 학생들이 배드민턴 등 15개 종목에 출전해 경기가 치러지며, 우승팀은 9월7일 원주에서 열리는 강원도 학교스포츠클럽 대회에 춘천시 대표로 나간다.
또한 여러 학교가 참가한 종목은 ‘2024 하반기 춘천시 학교스포츠클럽 대회’를 개최해 학생들이 1년 365일 스포츠를 즐기며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
허남호 춘천교육장은 “대회 참가 학생들이 스포츠의 가치를 발견하고 열정과 노력을 경기장에서 마음껏 펼치길 바란다”며 “스포츠를 통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하는 시간이 되면 좋겠다”고 했다.
이태윤 tyun@kado.net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얼차려 사망 훈련병' 사인, 패혈성 쇼크 따른 다발성장기부전"
- 급발진 재연시험 “객관성 결여” vs “근거없는 폄하” 공방
- 북한군 지난 9일 군사분계선 침범…경고사격 후 퇴각
- 철원 갈말읍 명성천서 2m 구렁이 출몰, 한때 소란
- 원주·평창서 로또 1등…전국 16명, 당첨금 각 17억3천만원씩
- 양양해변 3.3㎡당 8000만원 ‘부르는 게 값’
- [르포] 콧구멍다리 50년 추억 ‘역사 속으로’… 내달까지 완전 철거
- 천공 "우리도 산유국 될 수 있다"… 1월 발언 화제
- [자막뉴스] 21년 만에 초강력 태양폭풍… 강원 화천서 ‘오로라’ 관측
- 서울양양고속도서 '지폐' 휘날려… 돈 주우려는 운전자들로 한때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