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유럽형 밴 ‘르노 마스터’ 기반 캠핑카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코리아가 경상용차(LCV) 르노 마스터에 기반한 캠핑카를 선보인다.
르노 마스터는 유럽형 밴 모델로 지난달 르노코리아가 특별 물량 700대를 확보해 판매 중이다.
르노코리아는 이번 한정판매를 기념해 경기도 화성시, 부산시 동래구 전시장에 르노 마스터 기반 캠핑카를 전시하고 있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넉넉한 공간으로 캠핑카 제작에 제격인 마스터를 더 많은 고객이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노코리아가 경상용차(LCV) 르노 마스터에 기반한 캠핑카를 선보인다. 르노 마스터는 유럽형 밴 모델로 지난달 르노코리아가 특별 물량 700대를 확보해 판매 중이다.
르노코리아는 이번 한정판매를 기념해 경기도 화성시, 부산시 동래구 전시장에 르노 마스터 기반 캠핑카를 전시하고 있다. 이달 28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도 르노 마스터 캠핑카 체험이 가능하다.
르노 마스터 밴은 스탠다드(S)와 라지(L) 모델 모두 넓은 적재 공간을 제공해 캠핑카 및 화물차로 활용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3L 트윈 터보 디젤 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 150마력, 최대토크 39.3kg.m를 발휘하고, 복합연비는 리터 당 마스터 밴 S 11km, 마스터 밴 L 10.5km다.
르노 마스터는 ▲밴 S 3685만원 ▲밴 L 3845만원이며, 3년/10만km 무상보증을 제공한다. 무상보증은 엔진 및 동력부품은 물론, 차체 및 일반부품까지 적용된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넉넉한 공간으로 캠핑카 제작에 제격인 마스터를 더 많은 고객이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
- 삼성전자·SK하이닉스, 트럼프 2기에도 ‘손해보는 투자 안한다’… 전문가들 “정부도 美에 할
- [르포] 일원본동 "매물 없어요"… 재건축 추진·수서개발에 집주인들 '환호'
- 10兆 전기차 공장 지었는데… 현대차, 美 시장에 드리워진 ‘먹구름’
- [인터뷰] 전고체 날개 단 CIS “캐즘으로 시간 벌어… 소재·장비 ‘두 마리 토끼’ 잡는다”
- “美FDA 승인 받았는데 회사 꼼수에 주가 곤두박질”... 분노한 개미들, 최대주주된다
- [르포] “혈액 받고 제조, 36시간 안에 투여” 지씨셀 세포치료제 센터
- [과학영재교육 갈림길]④ 김성근 포스텍 총장 “문제풀이 숙련공 거부…370명 원석 뽑겠다”
- 비트코인 급등에 엘살바도르, 90% 수익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