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프로축구단 FC서울과 파트너십…“건강 가치 확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y(옛 한국야쿠르트)가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FC서울)과 2024시즌 파트너십을 맺었다.
14일 hy에 따르면 FC서울은 hy의 건강기능식품 '발효홍삼K 키성장엔'을 구단 공식 파트너로 선정했다.
hy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FC서울과 다양한 협업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hy 관계자는 "FC서울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hy가 추구하는 '건강'의 가치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y(옛 한국야쿠르트)가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FC서울)과 2024시즌 파트너십을 맺었다.
14일 hy에 따르면 FC서울은 hy의 건강기능식품 ‘발효홍삼K 키성장엔’을 구단 공식 파트너로 선정했다.
키성장엔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개별인정형 원료로 어린이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개별 포장해 휴대가 간편하고, 사과맛 젤리스틱으로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hy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FC서울과 다양한 협업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키성장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인볼, 홈경기 티켓 등을 증정한다. 또 FC서울 선수와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 원데이 클래스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FC서울 산하 유소년팀 공식 SNS를 통한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hy 관계자는 "FC서울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hy가 추구하는 ‘건강’의 가치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년 뒤 석유서 수영” 하루 800만 배럴씩 남는다는 석유
- “하루 두끼 버릇되면 내일은 못버텨”… 빵 1개로 버티는 노인들[밥 굶는 노인들]
- “멀쩡한 애 입원시키는 사람들” 아동병원 휴진 불참에 의협회장 한 말
- 남편 시한부 판정받자, 그 충격에 3일만에 먼저 아내가…
- “여대생 성관계 후 2년 만에 임원” 머스크 엽기 성추문
- “교수와 학생 성관계 안돼”…강력 단속 나선 이 대학
- “차라리 죽여줘”…문신남 2000명이 끌려간 이 감옥은?
- 지하철서 옆자리 승객에 기대 잠든 채 사진 찍힌 이준석
- 홍준표 “검찰, 짜깁기 수사로 이재명 기소했다면 조직 궤멸”
- ‘야인시대’ 배우, 실제 조직 보스였다… “주먹세계서 나를 스카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