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랙시(CRAXY), 메가 크루 퍼포먼스 티저 공개 '기대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크랙시(CRAXY)가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크랙시(우아, 카린, 혜진, 수안)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RE_'의 메가 크루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메가 크루 사이를 걸어 나오는 우아의 모습과 "가자"라는 멘트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 가운데, 레드 포인트 컬러로 적힌 'RE_'라는 문구가 나타나며 팬들을 크랙시의 세계로 이끌고 있다.
이에 '퍼포먼스 핫걸'로 돌아온 크랙시가 선보일 초대형 퍼포먼스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크랙시(CRAXY)가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크랙시(우아, 카린, 혜진, 수안)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RE_'의 메가 크루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크랙시는 화이트 앤 실버 착장으로 힙한 비주얼을 드러내고 있다. 짧은 영상임에도 크랙시만의 압도적 카리스마와 강력한 임팩트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앞으로 이들이 선사할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향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메가 크루 사이를 걸어 나오는 우아의 모습과 "가자"라는 멘트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 가운데, 레드 포인트 컬러로 적힌 'RE_'라는 문구가 나타나며 팬들을 크랙시의 세계로 이끌고 있다. 이에 '퍼포먼스 핫걸'로 돌아온 크랙시가 선보일 초대형 퍼포먼스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또한 이번 메가 크루 퍼포먼스는 K-팝 대표 안무가 최영준이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다. 크랙시는 최영준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된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에게 놀라움을 안길 전망이다.
'RE_'는 크랙시가 약 1년 2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시원한 힙합곡이다. 한층 강렬해진 퍼포먼스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크랙시가 어떤 새로운 아이디어와 역동적인 움직임을 선보일지 호기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크랙시의 음악적 성장과 변화를 담은 첫 싱글앨범 'RE_'는 오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케플러 강예서, 10CM '폰서트' 커버…'힐링 음색'에 글로벌 매료!
- 제68회 미스코리아 글로벌 '진' 최정은·'선' 권해지·'미' 이연재 수상 영예
- [ET현장] '진 전역축하, 잠실벌 아포방포' 방탄소년단 2024 FESTA (종합)
- 블리처스, 컴백 트랙리스트→하라메…'SUPERPOWER' 기대 폭발
- 딩고, 새소년 황소윤X키드밀리 함께 新 웹 토크쇼 '비빔팝' 론칭
- 삼성전자의 파운드리 승부수는 'AI 턴키'
- 이재용 회장, 글로벌 빅테크와 미래기술 협업 수위 높인다
- 1503개 공공 서비스, 정부24로 합친다
- 'AI 탑재' 애플… 5개월 만에 세계 시총 1위 복귀
- 샤오미 중저가폰 '포코', 韓 상륙 초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