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네살 딸 공개? 커서 본인이 나가고 싶다면 반대 않을 것”(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지우가 '슈돌' MC 합류 소감을 밝혔다.
최지우는 6월 14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아트홀에서 진행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1주년 기념 리뉴얼 기자간담회에서 MC로 새롭게 합류하게 된 각오를 전했다.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기존 내레이션 진행 형식에서 스튜디오 토크 형식으로 바뀜에 따라 16일 방송부터 배우 최지우, 개그우먼 안영미가 합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박수인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배우 최지우가 '슈돌' MC 합류 소감을 밝혔다.
최지우는 6월 14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아트홀에서 진행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1주년 기념 리뉴얼 기자간담회에서 MC로 새롭게 합류하게 된 각오를 전했다.
최지우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11년 동안 많은 분들의 사랑 받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인데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MC가 된 것은 애를 낳고 나니까 따뜻한 시선을 보게 되고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훨씬 많더라. 저의 경험담도 들려드릴 수 있을 것 같고 공감할 수 있고 많은 이야기 나눌 수 있을 것 같아서 선택하게 됐다"고 말했다.
네 살 된 딸 공개 여부에 대해서는 "그러기에는 딸이 네살이 돼서 카메라를 알게 됐다. 그래서 제안은 받지 못했다. 커서 어느정도 대화가 됐을 때 본인이 나가고 싶다고 하면 반대하지는 않을 것 같다"고 전했다.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기존 내레이션 진행 형식에서 스튜디오 토크 형식으로 바뀜에 따라 16일 방송부터 배우 최지우, 개그우먼 안영미가 합류한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서 과감 키스…눈치 안 보는 신혼
- 세븐♥ 이다해 크롭탑 셔츠+미니스커트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링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류수영 “대판 싸워도 ♥박하선 밥해줘, 째려보다가 맛있어 풀려”(유퀴즈)[어제TV]
- 송혜교, 낮과 밤 다른 반전 매력 깜짝…우아하거나 섹시하거나 ‘독보적 존재감’
- “우리 뽀뽀했어” 영호♥정숙 뽀뽀연발 이미 현커? 20기 초토화 (나는 솔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