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신곡 ‘벌룬 인 러브’ 발매 기념 애드벌룬 이벤트 선보여... 역시 팬사랑은 선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미가 대형 애드벌룬을 통해 남다른 팬사랑을 전했다.
선미는 신곡 발매를 기념하여 팬들을 위한 특별한 애드벌룬 이벤트를 진행하며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어비스컴퍼니 회사 사옥에는 선미의 신곡 타이틀인 'Balloon in Love'의 키워드 '풍선'을 활용한 하트 모양의 대형 애드벌룬이 설치됐다.
특히, 애드벌룬에는 신곡의 제목과 함께 오랜 기간 선미의 곁을 지켜주며 응원해 준 공식 팬클럽 '미야네'의 이름이 모두 담겨 있어 남다른 팬사랑으로 감동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미가 대형 애드벌룬을 통해 남다른 팬사랑을 전했다.
지난 13일 선미가 새 디지털 싱글 ‘벌룬 인 러브(Balloon in Love)’를 발매하고 8개월 만에 컴백했다.
선미는 신곡 발매를 기념하여 팬들을 위한 특별한 애드벌룬 이벤트를 진행하며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어비스컴퍼니 회사 사옥에는 선미의 신곡 타이틀인 ‘Balloon in Love’의 키워드 ‘풍선’을 활용한 하트 모양의 대형 애드벌룬이 설치됐다. 특히, 애드벌룬에는 신곡의 제목과 함께 오랜 기간 선미의 곁을 지켜주며 응원해 준 공식 팬클럽 ‘미야네’의 이름이 모두 담겨 있어 남다른 팬사랑으로 감동을 전했다.
지난 13일 애드벌룬 설치 당일부터 수많은 팬들의 발걸음이 이어졌으며, SNS를 통해 인증샷이 줄지어 업로드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낳고 있다.
선미의 새 디지털 싱글 ‘Balloon in Love’에는 선미만이 가진 독특한 시선과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사랑하는 사람으로 인해 부풀어 오르는 마음’을 풍선의 이미지에 차용해 표현한 가사와 벅차오르는 순간의 카타르시스를 속도감 있는 비트로 전개한 역동적인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선미는 기존의 파격적이고 관능적인 이미지에서 변신해 청순한 스타일링과 사랑스러운 콘셉트를 선보이며 이목을 모았다.
한편, 선미의 ‘Balloon in Love’ 발매 기념 애드벌룬은 오는 28일(금) 오후 6시까지 어비스컴퍼니 사옥 입구에 전시된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