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키, 트렌디 힙합의 진수 예고...오늘(14일) 새 EP ‘Home’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카키(Khakii)의 새로운 음원이 공개된다.
카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Home(홈)'을 발매한다.
카키는 그동안 '그냥', 'PARKOUR(파쿠르)', 'TIDE(타이드)', 'Double up(더블 업)' 'MANGO(망고)' 등 곡을 발매하며 꾸준하고 성실한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카키의 새 EP 'Home'은 1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래퍼 카키(Khakii)의 새로운 음원이 공개된다.
카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Home(홈)’을 발매한다.
‘Home’은 카키가 지난해 6월 선보인 싱글앨범 ‘그냥’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여러 가지 문제와 상황을 안고 돌아왔을 때, 온전히 쉴 수 있는 쉼터이자 위로를 안기는 공간이 되어주는 집에 대한 다양한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앨범은 얼터너티브 힙합/알앤비 장르를 녹여낸 앨범으로 카키 특유의 Chill(칠)한 감성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Coffee(커피)’를 비롯해 ‘Come Home(컴 홈)’, ‘Let’em Talk(렛뎀 토크)’, ‘Nobody(노바디)’, ‘Escape Plan(이스케이프 플랜)’, ‘Knight(나이트)’, ‘Hotel(호텔)’까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무드의 7곡이 수록된다.
카키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Home’의 전곡 작사, 작곡을 맡아 자신만의 메시지를 완성도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한층 견고해진 음악적 역량과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입증할 카키의 신보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카키는 그동안 ‘그냥’, ‘PARKOUR(파쿠르)’, ‘TIDE(타이드)’, ‘Double up(더블 업)’ ‘MANGO(망고)’ 등 곡을 발매하며 꾸준하고 성실한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카키 특유의 유니크하고 무게감 있는 래핑은 물론 훈훈한 피지컬, 남다른 패션 센스로 음악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한편, 카키의 새 EP ‘Home’은 1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진, 복귀 동시 '폴 인 아미♡'…90만 동접 라이브, 허그회 등 '스윗만남'
- 최종 데뷔 인원수가 드러난다?!…'아이랜드2' 12인 '초긴장'
- 케플러 강예서, 10CM '폰서트' 커버…'힐링 음색'에 글로벌 매료!
- 제68회 미스코리아 글로벌 '진' 최정은·'선' 권해지·'미' 이연재 수상 영예
- [ET현장] '진 전역축하, 잠실벌 아포방포' 방탄소년단 2024 FESTA (종합)
- 삼성전자의 파운드리 승부수는 'AI 턴키'
- 이재용 회장, 글로벌 빅테크와 미래기술 협업 수위 높인다
- 1503개 공공 서비스, 정부24로 합친다
- 'AI 탑재' 애플… 5개월 만에 세계 시총 1위 복귀
- 샤오미 중저가폰 '포코', 韓 상륙 초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