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븐, 6월 17일 몰고올 싱그러운 ‘청춘 파워’! 2차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오는 6월 17일 싱그러운 청춘미를 안고 컴백한다.
이븐은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 타이틀곡 'Badder Love'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오는 6월 17일 싱그러운 청춘미를 안고 컴백한다.
이븐은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 타이틀곡 ‘Badder Love’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이븐은 제주도의 풍경을 배경으로 자유분방한 매력부터 서정적인 무드까지 하이틴 장르 영화의 싱그러운 재질을 보여주며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아름다운 자연에서 해맑게 뛰놀며 서로에게 장난치는 멤버들의 모습은 풋풋하면서도 설렘 가득한 청춘의 분위기를 풍긴다. 한낮의 정열적인 뜨거움부터 어두운 밤의 서정적인 고요함까지 스펙터클한 시간의 흐름처럼 이번 컴백을 통해 보여줄 이븐의 변화무쌍한 변신 스펙트럼에도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컴백 타이틀곡이자 귀에 박히는 이지리스닝 계열 노래인 ‘Badder Love’의 경쾌한 멜로디도 함께 공개돼 압도적 청량함으로 돌아오는 이븐의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타이틀곡 ‘Badder Love’는 아날로그 베이스와 시원한 기타 사운드가 결합된 신스웨이브 장르로, 아름다운 보컬 선율을 극대화하는 리듬과 청량한 신스가 벅찬 감동을 선사한다. 후회 없이 너에게 가로질러 가겠다는 이븐(EVNNE)만의 저돌적인 모습을 통해 청량함과 에너제틱한 기운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이븐의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에는 타이틀곡 ‘Badder Love’를 비롯해 수록곡 ‘I <3 U (I love U)’, ‘XO’, ‘2배속 (2X)’, ‘Boom Bari’, 타이틀곡 ‘Badder Love’ 영어 버전 등 총 6곡이 수록돼 R&B 기반의 이지리스닝 팝부터 피아노 리프에 독특한 샘플링을 담은 힙합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향연으로 리스너들을 초대한다.
한편 이븐의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는 오는 6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