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0기 영철, 장거리 영숙에 “말 돌리지 말고” 밀어붙이다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의 최종 선택이 눈물과 함께 펼쳐진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6월 19일 방송을 앞두고 최종 선택 직전까지도 요동치는 '솔로나라 20번지'의 러브라인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잠시 후, 제작진은 "솔로나라 20번지, 최종 선택 들어가겠다"라고 마지막 선택의 순간이 찾아왔음을 알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의 최종 선택이 눈물과 함께 펼쳐진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6월 19일 방송을 앞두고 최종 선택 직전까지도 요동치는 ‘솔로나라 20번지’의 러브라인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영숙과 ‘장거리 연애’로 ‘줄다리기’를 이어왔던 영철은 “말 돌리지 말고, 내가 왜 좋은지 얘기를 해 달라”고 밀어붙이다 이내 훌쩍이더니 눈물을 쏟는다. 뒤이어 현숙은 영자에게 “항상 영식은 (내 옆에) 없어”라고 털어놓으면서 ‘액션’ 없는 영식에게 지쳤음을 토로한다. 현숙의 고민을 들은 영자는 “그러니까”라며 맞장구친다.
잠시 후, 제작진은 “솔로나라 20번지, 최종 선택 들어가겠다”라고 마지막 선택의 순간이 찾아왔음을 알린다. 정숙은 “20기 정숙입니다”라고 운을 뗀 뒤, 뭔가 결심한 듯한 눈빛을 드러내고, 영호는 “사랑을 찾으러 왔었다”라며 생각에 잠긴다.
그런가 하면 상철은 잔뜩 긴장한 표정을 짓고, 그동안 상철과 호감을 키워왔던 영자는 “소중한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하더니 울컥 눈물을 쏟는다. 또한 영식과 영숙은 “저는 최종 선택을...”이라면서 말끝을 흐리는데, 과연 이날 20기의 ‘최종 선택’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는 것인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서 과감 키스…눈치 안 보는 신혼
- 세븐♥ 이다해 크롭탑 셔츠+미니스커트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링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류수영 “대판 싸워도 ♥박하선 밥해줘, 째려보다가 맛있어 풀려”(유퀴즈)[어제TV]
- 송혜교, 낮과 밤 다른 반전 매력 깜짝…우아하거나 섹시하거나 ‘독보적 존재감’
- “우리 뽀뽀했어” 영호♥정숙 뽀뽀연발 이미 현커? 20기 초토화 (나는 솔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