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올인데이' 열고 중화권 인기 여행지 특가 판매

최다래 기자 2024. 6. 14. 10: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이 15일 '티몬투어X중국 올인데이'를 열고 인기 중화권 여행지 상품들을 초특가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티몬에서 중국 패키지/자유여행 구매 고객 수가 4배 이상 늘며 중화권 여행 수요가 상승세를 보였다.

티몬에서 최근 일주간(6월 5일~11일) 해외여행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59% 상승한 가운데 ▲중국 패키지/자유여행의 경우 구매 고객 수가 4배 이상 늘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티몬투어X중국 올인데이…중국 하이난·홍콩·마카오 등 패키지 할인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티몬이 15일 ‘티몬투어X중국 올인데이’를 열고 인기 중화권 여행지 상품들을 초특가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티몬에서 중국 패키지/자유여행 구매 고객 수가 4배 이상 늘며 중화권 여행 수요가 상승세를 보였다.

중화권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티몬에서 최근 일주간(6월 5일~11일) 해외여행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59% 상승한 가운데 ▲중국 패키지/자유여행의 경우 구매 고객 수가 4배 이상 늘었다. 같은 기간 ▲홍콩⋅대만⋅중국의 입장권/패스권 또한 구매 고객 수가 90% 증가하며 중화권 여행지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티몬은 모두투어와 손잡고 15일 ‘티몬투어X중국 올인데이’를 개최하고 인기 중화권 여행지를 특가 판매한다. 즉시 할인에 쿠폰 중복 할인, 간편 결제사(카카오페이머니)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할인율은 25%에 이른다. 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 옵션을 다채롭게 준비하며 고객 쇼핑 편의를 강화했다.

티몬 티몬투어X중국 올인데이

대표적으로 할인 적용 시 ▲중국 하이난 세미패키지vs자유여행이 18만원대부터로 단독 특가다. 올인데이 특전으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세미패키지), 전 일정 조식 포함(자유여행) 등도 누릴 수 있다. 또한 ▲홍콩 세미패키지vs마카오 럭셔리 자유여행(최대 할인가 25만9천원~)을 활용하면, ‘야경 맛집’으로 꼽히는 홍콩/마카오 여행도 알뜰하게 계획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 일정 쇼핑 없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중국 청도 2박3일 노쇼핑 패키지(최대 할인가 14만9천원~) 등이 온라인 최저가 수준이다.

15일 오전 10시 티몬플레이 특별 라방도 진행한다. ‘홍콩 세미패키지vs마카오 럭셔리 자유여행’ 상품을 단독 행사가로 소개한다. 또, 구매 인증 고객 중 20팀을 추첨해 ▲홍콩 나이트투어(홍콩 세미패키지 구매자 기준, 10팀) ▲마카오 워킹투어(마카오 자유여행 구매자 기준, 10팀)를 제공한다.

티몬 투어비즈본부 김학종 본부장은 “중화권 여행 수요가 커지고 있는 추세에 맞춰 여행 비용 부담은 물론 여행 계획에 대한 고민까지 덜어드리기 위해 중화권 여행 상품들을 단독 특가로 준비했다”며 “중화권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올인데이의 알찬 혜택 활용해 다녀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