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3차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로마테라피 기반의 지속가능한 뷰티&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지난 8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에서 선보인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트 에센스'가 전체 매진됐다고 14일 밝혔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트 에센스가 론칭 이후 연이은 매진을 기록하면서 누적 판매 수 12만 병을 돌파했다"며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큰 성원 덕분에 매진 기록을 달성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로마테라피 기반의 지속가능한 뷰티&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지난 8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에서 선보인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트 에센스’가 전체 매진됐다고 14일 밝혔다.
아로마티카는 이번 방송에서 목표 판매량의 122%의 성과를 달성하며 매진을 달성했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11월 첫 런칭한 탄력 기초 케어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티드 에센스 기획 세트’는 연이은 매진 기록을 세우며 누적 판매 수 12만 병을 돌파했다.
해당 제품은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워터 에센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를 통해 산뜻한 보습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를 통해 피부에 생기가 만들고, 무너진 피부건강을 회복시켜 탄력과 광채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트 에센스가 론칭 이후 연이은 매진을 기록하면서 누적 판매 수 12만 병을 돌파했다“며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큰 성원 덕분에 매진 기록을 달성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로마티카는 지속가능한 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유효 성분을 제공하기 위해 정통 아로마테라피 공법으로 허브와 약용 식물을 추출해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또한 100% 재활용 투명 페트 용기와 90% 재활용 유리 용기를 사용해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고 있으며, 리필이 가능한 형태로 제품을 만들고 비누를 출시하는 등 환경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켓배송 접을 수도"…'1400억 폭탄'에 충격 받은 쿠팡
- '세계 최초' 삼성이 해냈다…신박한 제품 정체
- "제주도 보다 낫다" 골프족 몰리자…눈 돌렸다
- "GTX 들어서길래 왔어요"…들썩이는 '이 동네'
- "그날이 진짜 왔네 "…삼성전자, 한 달 만에 '8만원' 뚫었다
- "늙으면 절대 안 된다더니"…50대 유명 여배우 포착된 곳이
- "성추행 아니냐"…BTS 진, 허그회서 '기습뽀뽀' 당해
- 김계란 "자고 일어나니 고인나" 분노
- "정준영 바지 벗기고 촬영…돈 갚아라" 절친 과거 발언 뭐길래
- 배현진 "文 정부 실패, 왜 시민들이 떠안아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