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변우석과 듀엣 하고 싶어" 팬심 폭발 (송스틸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스틸러'가 1세대부터 4세대까지 전 세대의 추억을 부르는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16일(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에서는 옥주현, 별, 샤이니 온유, B1A4 산들, 안예은, 엔믹스의 설윤과 릴리가 스틸러로 출격, 감성을 자극하는 추억의 명곡을 스틸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스틸러들과 함께 하는 추억 여행이 펼쳐질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는 오는 16일(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스틸러'가 1세대부터 4세대까지 전 세대의 추억을 부르는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16일(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에서는 옥주현, 별, 샤이니 온유, B1A4 산들, 안예은, 엔믹스의 설윤과 릴리가 스틸러로 출격, 감성을 자극하는 추억의 명곡을 스틸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이날 ‘송스틸러’ 현장에는 한때 모든 시청자들을 TV 앞으로 불러들였던 히트작들의 OST 무대가 이어진다. 샤이니의 온유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OST인 ‘Stand by me’로 변함없이 청량한 음색을 뽐낸다고. 소년미 가득한 온유의 노래에 리스너들의 마음도 말랑말랑하게 젖어들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시청률 40%를 돌파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누렸던 드라마 ‘풀하우스’의 OST인 별의 ‘I Think I’도 듀엣곡으로 재탄생해 흥미를 돋운다. B1A4 산들과 엔믹스 설윤이 함께 호흡을 맞춰 설렘 가득한 무대를 선보이는 것. 한 편의 로맨스 영화를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하모니에 원곡자 별도 함박웃음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심지어 별은 산들과 설윤의 편곡을 자신이 스틸하고 싶다며 듀엣곡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낸다. 특히 원하는 듀엣 상대를 묻는 전현무의 질문이 끝나기도 전, “변우석 씨와 듀엣 하고 싶다”며 열렬한 팬심을 드러내 현장을 폭소케 한다. 과연 별은 자신의 노래를 지킬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곽튜브, '지구마불2' 우승 차지 "힐링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 가겠다"
- 의사♥ 이정현, 둘째 임신 결심한 이유 '편스토랑'서 고백
- 옥주현, MBC '송스틸러' 출격…'베르사유의 장미' 넘버 라이브 가창
- 신현준→박명수, 타지마할 투어 중 화재 발생 '깜짝'(위대한 가이드)
- '홈즈' 이상준, 하드캐리 인턴 코디 자리매김 '최종 승리'
- 변곡점 맞이하는 '우리, 집' 궁금증 촉발 '2막 관전 포인트'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