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성 “매니저였던 남편 타미 백혈병 사망, 아들도 혈액암 사망”(특종)[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미성이 아들을 먼저 보낸 아픔을 이야기했다.
그는 코미디언 시절, 당대 최고의 매니저 타미 킴과 사실혼 관계였고, 슬하에 아들도 있었다.
아들의 존재는 타미 킴이 사망하면서 공개됐다.
김미성은 "내가 일본에 있을 때 타미가 백혈병에 걸려 돌아가셨다. 그런데 우리 아들도 혈액암이더라 그렇게 보냈다"라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미성이 아들을 먼저 보낸 아픔을 이야기했다.
6월 13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서는 70년대 탑스타 김미성의 근황이 전파를 탔다.
김미성은 무용수와 코미디언으로 활동하다 노래를 향한 열망으로 가수 데뷔했다. 그는 코미디언 시절, 당대 최고의 매니저 타미 킴과 사실혼 관계였고, 슬하에 아들도 있었다.
아들의 존재는 타미 킴이 사망하면서 공개됐다.
김미성은 "내가 일본에 있을 때 타미가 백혈병에 걸려 돌아가셨다. 그런데 우리 아들도 혈액암이더라 그렇게 보냈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지금도 우리 아들이 어떤 음식을 좋아했는지, 어떤 걸 좋아했는지 그런 걸 몰랐다는 생각에 너무 미안하고 죄송하고 그렇다"라며 아들에 대한 미안함을 이야기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서 과감 키스…눈치 안 보는 신혼
- 세븐♥ 이다해 크롭탑 셔츠+미니스커트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링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류수영 “대판 싸워도 ♥박하선 밥해줘, 째려보다가 맛있어 풀려”(유퀴즈)[어제TV]
- 송혜교, 낮과 밤 다른 반전 매력 깜짝…우아하거나 섹시하거나 ‘독보적 존재감’
- “우리 뽀뽀했어” 영호♥정숙 뽀뽀연발 이미 현커? 20기 초토화 (나는 솔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