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아웃2',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주말 흥행 '청신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2'가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1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2'는 13일 전국 13만 5,782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인사이드 아웃2'는 열 세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의 낯선 감정들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2'가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1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2'는 13일 전국 13만 5,782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누적 관객 수는 33만 2,286명.
'인사이드 아웃2'는 열 세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의 낯선 감정들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 2015년 개봉한 '인사이드 아웃'의 속편이다.
개봉 첫 날 19만 명의 관객을 모으며 픽사 애니메이션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올린 '인사이드 아웃2'는 이틀 차에도 흥행세를 이어갔다. 예매율 순위에서도 압도적인 수치를 보이고 있어 이번 주말 본격적인 관객 몰이가 예상된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하이재킹' 하정우 "눈 돌아간 여진구, 날 것의 연기로 전력질주"
- 손태영 "♥권상우와 권태기 없어…몸은 떨어져 있지만 믿음 강해"
- SBS, 방송 3사 최초 '여름 가요대전' 7월 개최…뉴진스·투바투 출격
- 故 이선균 유작 '탈출', 7월 12일 개봉…극한의 사투 다룬 재난물
- 문세윤, '먹찌빠' 출연…1톤 덩치들 사이 이질감 1도 없는 비주얼
- 지상렬, 알고보니 '종두법 도입' 지석영 후손…'제1회 지석영 축제' MC 낙점
- "버닝썬 어딘지도 모르고 가본 적도 없어"…고준희, 루머에 울분
- [펀펀한 현장] 방탄소년단 진, '병장 김석진, 전역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