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전남편' 최병길PD 저격? "왜 나는 참기만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병길PD와 이혼한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했다.
그러던 지난 4월 서유리는 "이혼 조정 협의 중이다. 최선을 다해보았지만 좁히지 못한 차이로 인해 조정을 선택했다"이라며 최병길PD와 파경을 맞이했음을 알렸다.
방송을 통해 여러차례 이혼 심경을 밝혔던 서유리는 지난 4일 "나는 오늘부로 대한민국에서 인정한 합법적이 (돌아온) 싱글"이라는 글을 올리며 최병길PD와의 이혼절차를 마무리했음을 알리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최병길PD와 이혼한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했다.
13일 서유리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왜 나는 참기만 해야해? 내가 뭘 잘못했는데"라는 글을 업로드했다. 별다른 설명은 없지만 이혼과 관련된 심경을 토로한 것으로 보인다.
최근 최병길PD는 영화 '타로' 기자간담회에서 이혼에 대한 심경을 간접적으로 밝혔다. 그는 "우리가 의지를 가지고 삶은 살아가는데 큰 운명이 찾아와서 의지만으로는 해결이 되지 않는다는 걸 늘 그끼는 거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운명에 의해서 의지가 꺾인다는 건 나를 통해서 더 잘 알고 계실 거 같다. 나한테도 시련의 순간이 많았다"라며 이혼에 대한 심경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서유리는 지난 2019년 최병길 PD와 결혼한 뒤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근황을 알려왔다. 그러던 지난 4월 서유리는 "이혼 조정 협의 중이다. 최선을 다해보았지만 좁히지 못한 차이로 인해 조정을 선택했다"이라며 최병길PD와 파경을 맞이했음을 알렸다.
특히 그는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너무 행복하다. 나는 너무 좋고, 이 순간을 기다려왔다"면서 " 여자로서사랑을 못 받았다. 남은 재산이 있고, 앞으로 벌 거고, 능력도 괜찮다"라며 후련한 심경을 털어놓기도 했다.
지난달 16일 서유리는 채널A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 이혼에 대한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결혼 후) 1년 좀 안 돼서 '뭔가 잘못되고 있다'라는 생각을 했다. 결혼생활 5년을 했는데, 한 3년은 죽도록 싸운다고 해서 맞춰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했다"면서 5년의 결혼생활 동안 한번도 생활비를 받아본 적이 없다고 폭로해 눈길을 모았다.
방송을 통해 여러차례 이혼 심경을 밝혔던 서유리는 지난 4일 "나는 오늘부로 대한민국에서 인정한 합법적이 (돌아온) 싱글"이라는 글을 올리며 최병길PD와의 이혼절차를 마무리했음을 알리기도 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이 후배 잡았던 시절, 피해자는 'ㅇㅇ'이었다...실명 언급 '충격'
- 아이유♥이종석 결혼식...축가 지원자 나왔습니다
- 김계란, 교통사고 당해...곧 수술실 들어갑니다 '충격'
- 할리 베리, 꽉 끼는 옷에...결국 '노출사고' 발생했다 [할리웃통신]
- 자살 시도 후 살아나자 다시...유재환, 또 충격 근황 전해졌다
- “열애설은 시간 문제"...김지원, 김수현과 촬영 중 진짜 설렜다
- 서유정, 방금 전해진 '비통'한 소식...팬들 추모
- 몰래 '설거지 알바' 했던 최강희, 진짜 경제적으로 안 좋다...충격 근황
- 아내랑 '갑질 해명'한 강형욱, 결국 '결별' 알렸다...
- 자살시도한 유재환, '이 사람'이 발견했다...피눈물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