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텍'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6.9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기관은 202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10.9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거래 비중은 개인이 73.4% 로 가장 높고, 외국인은 24.6%로 그 뒤를 이었다.
기관은 거래에 거의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해당 언론사의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6.9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기관은 202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10.9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거래 비중은 개인이 73.4% 로 가장 높고, 외국인은 24.6%로 그 뒤를 이었다. 기관은 거래에 거의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켓배송 접을 수도"…'1400억 폭탄'에 충격 받은 쿠팡
- '세계 최초' 삼성이 해냈다…BMW에 탑재된 신박한 제품 [최수진의 나우앤카]
- "GTX 들어서길래 왔어요"…핫한 아파트로 들썩이는 '이 동네' [집코노미-집집폭폭]
- "더 이상 전세 못 살겠다"…내 집 마련 나선 강남 세입자들
- 상상 초월 '역대급 폭염'에 지구촌 초비상…한국도 총력전 [이슈+]
- 김계란 "자고 일어나니 고인…흐름상 죽어야 하나" 분노
- "정준영 바지 벗기고 촬영…돈 갚아라" 절친 과거 발언 뭐길래
- 아름, '사기 전과' 전 남친에 가스라이팅 당했나…피해자들 "한통속"
- "늙으면 안 된다더니"…여배우 포착된 곳
- 바비인형 제친 역대 최고가 피규어…7억원 대에 '낙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