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엔진' 52주 신고가 경신, 기관 7일 연속 순매수(74.2만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기관 7일 연속 순매수(74.2만주)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33.3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110.2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122.7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7일 연속 74.2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해당 언론사의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기관 7일 연속 순매수(74.2만주)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33.3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110.2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122.7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3.2%, 63.1%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7일 연속 74.2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2H24 전망 - 하이투자증권, BUY
06월 05일 하이투자증권의 변용진 애널리스트는 한화엔진에 대해 "투자의견 BUY및 목표주가 15,000원을 유지. 향후 실적이 보다 안정화되면 선박 저속엔진을 생산하는 유일하다시피한 투자처로서, 또한 동종업계의 선박엔진 A/M 업체인 HD 현대마린솔루션의 가치 등을 함께 고려하여 동사의 기업가치는 재평가될 수 있을 전망"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15,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켓배송 접을 수도"…'1400억 폭탄'에 충격 받은 쿠팡
- '세계 최초' 삼성이 해냈다…BMW에 탑재된 신박한 제품 [최수진의 나우앤카]
- "GTX 들어서길래 왔어요"…핫한 아파트로 들썩이는 '이 동네' [집코노미-집집폭폭]
- "더 이상 전세 못 살겠다"…내 집 마련 나선 강남 세입자들
- '상상 못한 폭염'에 지구촌 펄펄…"글로벌 경제 최대 복병" [이슈+]
- 김계란 "자고 일어나니 고인…흐름상 죽어야 하나" 분노
- "정준영 바지 벗기고 촬영…돈 갚아라" 절친 과거 발언 뭐길래
- 아름, '사기 전과' 전 남친에 가스라이팅 당했나…피해자들 "한통속"
- "늙으면 안 된다더니"…여배우 포착된 곳
- 바비인형 제친 역대 최고가 피규어…7억원 대에 '낙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