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프로축구 FC서울과 파트너십…“사인볼・티켓 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y가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과 2024 시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FC서울은 hy의 건강기능식품 '발효홍삼K 키성장엔HT042'을 구단 공식 파트너로 선정했다.
키성장엔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서일원 hy 마케팅 팀장은 "FC서울과 파트너십을 통해 hy가 추구하는 '건강'의 가치를 확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hy가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과 2024 시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FC서울은 hy의 건강기능식품 ‘발효홍삼K 키성장엔HT042’을 구단 공식 파트너로 선정했다.
키성장엔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HT042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개별인정형 원료로 어린이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hy는 FC서울과 다양한 협업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키성장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인볼, 홈경기 티켓 등을 증정한다. FC서울 선수와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 원데이 클래스 참석 기회도 제공한다. FC서울 산하 유소년팀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한 온라인 프로모션도 한다.
서일원 hy 마케팅 팀장은 “FC서울과 파트너십을 통해 hy가 추구하는 ‘건강’의 가치를 확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상 잘못 공개돼 2차 피해 생기지 않길”…밀양 집단 성폭력 사건 피해자, 입 열었다
- 박찬숙 딸 서효명, 37세에도 마마걸…오은영 "자라증후군"
- '티아라' 출신 아름, 이번엔 사기 혐의 피소…아동학대 이어 두 번째
- 현주엽 측 "겸직·근무태만 의혹 사실 아니다…매체도 정정보도"
- 션·정혜영 부부, 독립유공자 후손 위한 14호집 완성…"누군가는 해야 할 일"
- 살 빼려 '이것'만 섭취?…이장우도 빠진 다이어트 "그러다 죽어요" 경고
- "진짜 국회의원 맞아?"…지하철서 잠든 이준석 목격담 확산
- 이서진 꼬리곰탕 아이슬란드서 대박…오픈런 실화
- “손흥민 다리 부러뜨려”…도 넘은 中 축구팬들, 가짜 합성사진 ‘논란’
- 박명수 “칭챙총” 인종차별 당한 나라, 어디?…럭키 “예의 지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