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테무 쓰레기 대신 질 좋은 국산 中企제품 더 싸게 사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는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대덕전자(353200)와 '동반성장몰 도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서면으로 체결한 이번 협약에 따라 대덕전자는 대·중소기업 동반성장을 위해 동반성장몰을 도입해 임직원들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한눈에 모아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동반성장몰은 중기유통센터가 우수 중소기업 제품 판로 지원과 대중소기업 동반성장을 위해 운영하는 온라인 폐쇄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덕전자 임직원들, 동반성장몰서 합리적 가격에 쇼핑 가능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는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대덕전자(353200)와 '동반성장몰 도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서면으로 체결한 이번 협약에 따라 대덕전자는 대·중소기업 동반성장을 위해 동반성장몰을 도입해 임직원들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한눈에 모아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양 기관은 동반성장몰을 통해 대덕전자의 중소상공인 제품 법인구매 등 다각적인 협력 방안을 협의해 나가기로 했다.
동반성장몰은 중기유통센터가 우수 중소기업 제품 판로 지원과 대중소기업 동반성장을 위해 운영하는 온라인 폐쇄몰이다. 중소기업이라면 별도 비용 없이 입점 가능하며 이용자들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태식 중기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중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해 동반성장몰을 도입하고 이용하는 등 민간기업과 공공기관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대운에 흉살…2025년 특히 조심" 故 김새론, 3년 전 사주풀이 소름
- 소유, 풍만한 몸매 드러낸 드레스 자태…놀라운 볼륨감 [N샷]
- "정신감정, 병력 공개? '하늘이법'은 교사 인권 말살"…교사들 발끈
- 김새론 음주운전후 '아임'으로 개명, 알바 지원…"해고 통보 여러번, 고민 컸다"
- "20명이 10잔만 주문한 뒤 난장판…안 오는 게 속 편해" 카페 사장 부글
- 서정희 母, 딸 첫 결혼 회상 "끔찍했다…나도 매일 울어"
- 박봄, '이민호와 셀프 열애설' 기행에 2NE1 팬덤도 뿔났다…"활동 제외해야"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한 시스루 의상 입고 칵테일…매혹
- 치타 母 "횡단보도서 버스에 치인 딸…잘못되면 죽을 생각했다"
- 한상진 "너 때문에 출연료 반토막"…강호동 무릎 꿇고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