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 카메라 꺼지면 바로 정색?” 오해 해명, 실제 성격은…(노빠꾸탁재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츄가 평소 성격에 대해 밝혔다.
6월 13일 채널 '노빠꾸 탁재훈'에는 츄가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탁재훈은 귀여운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츄에게 "나이는 점점 먹어가는데 계속 귀여운 걸 고집한다?"라고 지적했다.
탁재훈은 츄의 하이텐션에 "평소 텐션이 이렇냐, 카메라 꺼지면 바로 정색하는 거 아니냐"며 "'너 집에 가면 우울하지?', '방송 텐션 구라지?'라고 질문 많이 받는다던데"라고 궁금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츄가 평소 성격에 대해 밝혔다.
6월 13일 채널 ‘노빠꾸 탁재훈’에는 츄가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탁재훈은 귀여운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츄에게 “나이는 점점 먹어가는데 계속 귀여운 걸 고집한다?"라고 지적했다. 이에 츄는 "원래 귀여운 사람이다. 틀니 하고도 하트 할 수 있다"며 "그때도 보여드리러 오겠다”고 당당하게 맞서 웃음을 자아냈다.
탁재훈은 츄의 하이텐션에 “평소 텐션이 이렇냐, 카메라 꺼지면 바로 정색하는 거 아니냐"며 "‘너 집에 가면 우울하지?’, ‘방송 텐션 구라지?’라고 질문 많이 받는다던데"라고 궁금해했다.
이에 츄는 “저는 좀 억울하다. 저랑 친한 애들은 다 안다. 제가 카메라가 없을 때 더 웃기다”고 이야기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서 과감 키스…눈치 안 보는 신혼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세븐♥ 이다해 크롭탑 셔츠+미니스커트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링
- 송혜교, 낮과 밤 다른 반전 매력 깜짝…우아하거나 섹시하거나 ‘독보적 존재감’
- “우리 뽀뽀했어” 영호♥정숙 뽀뽀연발 이미 현커? 20기 초토화 (나는 솔로)[어제TV]
- 상견례 전날 엎은 서효림→父 눈물 “딸 결혼식에 지인 못 불러” (아빠하고)[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