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포스터만 봐도 웃긴데…국내 언론 반응 뜨겁게 터졌다

장다희 2024. 6. 14. 08: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핸섬가이즈'가 언론의 뜨거운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가 언론배급시사회 후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극찬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핸섬가이즈'가 언론의 뜨거운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제공/배급: NEW |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 각본/감독: 남동협 | 출연: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 | 개봉: 2024년 6월 26일]

iMBC 연예뉴스 사진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가 언론배급시사회 후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극찬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언론을 제대로 사로잡은 전무후무한 캐릭터 ‘재필’(이성민), ‘상구’(이희준), ‘미나’(공승연), ‘최 소장’(박지환), ‘남 순경’(이규형)이 모두 등장해 시선을 끈다. ‘재필’은 씹어 먹을 듯한 기세로 도끼를 들고 있고, ‘상구’는 장발을 휘날리며 애착 반려견 ‘봉구’를 들고 있어 웃음을 더한다. 여기에 ‘미나’는 다소 곤란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가리키고, ‘최 소장’과 ‘남 순경’은 무언가를 보고 잔뜩 놀란 모습으로 등장해 폭소를 유발한다.

코믹함으로 무장한 비주얼과 더불어 언론 반응을 담아낸 카피도 영화 못지않은 말맛으로 가득차 있어 제대로 통해버린 색다른 코미디에 기대를 더한다. 가장 먼저 “‘웃음X액션X오싹’ 오감 자극 종합선물세트”(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기막힌 대환장! 여기가 개콘인가요”(마이데일리 김지우 기자), “살벌한 웃음 폭격!”(일간스포츠 이주인 기자), “웃다가, 소리지르다 보면 러닝타임 101분 순삭!”(헤럴드POP 이미지 기자)처럼 높은 웃음 타율을 자랑하는 코믹함에 뜨거운 호응이 이어져 기대를 고조시킨다. 여기에 “예측하기 어려운 웃음과 순도 높은 힐링”(뉴스핌 양진영 기자),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완성해 낸 ‘대환장 파티’” (맥스무비 조현주 기자)처럼 영화의 예측불가한 전개에서 발생하는 유쾌하고 신선한 매력에도 빠져들었다. 끝으로 “코미디로 극장가 밟으실 수수수퍼 다크호스”(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느슨해진 영화계에 긴장감 주는 작품”(한경닷컴 김예랑 기자)처럼 '핸섬가이즈'를 올여름 극장가 최고의 다크호스로 꼽는 반응도 이어져 흥행 귀추가 주목된다. 언론 매체의 호평을 이끌어낸 '핸섬가이즈'는 신선한 스토리와 장르적 매력, 이를 더욱 빛낸 배우들의 완벽한 열연, 독보적 캐릭터의 등장과 케미의 진가를 드러내 개봉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언론의 극찬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는 '핸섬가이즈'는 6월 26일 개봉 예정이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NEW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