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김민재 경쟁자' 일본 국대 수비수 히로키, 바이에른 이적 완료...4년 계약 "우승 돕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이에른 뮌헨이 이토 히로키 영입을 발표했다.
바이에른은 14일(한국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바이에른이 VfB 슈투트가르트의 수비수 이토 히로키(25)를 영입했다. 일본 국가대표는 2028년 6월 30일까지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대식 기자]바이에른 뮌헨이 이토 히로키 영입을 발표했다.
바이에른은 14일(한국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바이에른이 VfB 슈투트가르트의 수비수 이토 히로키(25)를 영입했다. 일본 국가대표는 2028년 6월 30일까지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히로키 역시 "세계에서 가장 큰 클럽 중 하나에서 뛸 수 있다는 것은 나에게 큰 영광이다. 바이에른이라는 이름은 일본에서도 좋은 이름으로 알려져 있다. 저는 항상 VfB 슈투트가르트에서 모든 것을 바쳤고 클럽에 감사하고 있다. 이제 바이에른에서의 도전을 기대하고 있으며 바이에른이 많은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도록 제 역할을 다하고 싶다.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어야 할 때였다. 저에게는 바이에른이 이를 위한 완벽한 클럽이다"며 이적 소감을 전했다.
일본 국가대표 수비수인 히코키는 슈투트가르트에서 3시즌 동안 주전 수비수로 활약했다. 풀백과 센터백을 모두 볼 수 있는 수비수다. 좌측 센터백을 맡을 것으로 예상돼 김민재의 경쟁자가 될 가능성이 높다.
바이에른은 히로키 영입을 물밑에서 조용히 작업했고, 히로키의 바이아웃을 발동시키면서 영입에 성공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효림 父 "사돈 김수미, 결혼식날 편파적..서운했다" 눈물로 폭로 ('…
- 유명 배우, 뇌손상 고백 “상당부분 망가졌지만 정상 생활 놀라워”
- 홍석천, 건강 이상 고백.."폐 염증 재발, 내 인생 참 슬퍼"
- 43세 한예슬, 브라톱에 드러난 파격 타투…결혼 후 더 과감해졌네
- 최강희 “알바 이유, 경험 아닌 생계..집도 절도 없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