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민 헌혈릴레이 동참 ‘생명사랑 실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횡성군민들이 강원도민 헌혈릴레이에 동참했다.
군과 강원혈액원은 13일 군청 주차장에서 세계 헌혈자의 날(6월14일)을 맞아 지역사회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강원도민 헌혈 릴레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도내 18개 시군이 '같이 하는 헌혈 마음으로 모으다, 가치 있는 헌혈 생명을 나누다'라는 주제로 한 헌혈 릴레이로, 횡성군은 분기마다 운영하는 '사랑 나눔-사랑의 단체헌혈 캠페인'과 함께 이날 군청 앞 주차장 내 헌혈 버스에서 헌혈에 동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적십자사 백로 봉사회 헌혈 홍보
오늘 대화제약 직원대상 캠페인
횡성군민들이 강원도민 헌혈릴레이에 동참했다. 군과 강원혈액원은 13일 군청 주차장에서 세계 헌혈자의 날(6월14일)을 맞아 지역사회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강원도민 헌혈 릴레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도내 18개 시군이 ‘같이 하는 헌혈 마음으로 모으다, 가치 있는 헌혈 생명을 나누다’라는 주제로 한 헌혈 릴레이로, 횡성군은 분기마다 운영하는 ‘사랑 나눔-사랑의 단체헌혈 캠페인’과 함께 이날 군청 앞 주차장 내 헌혈 버스에서 헌혈에 동참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220회의 헌혈 참여로 생명 나눔을 실천한 횡성군 최다 헌혈왕 이상열 씨에게 횡성군수 표창패를 전달했다. 또 이날 대한적십자사 백로 봉사회원들은 헌혈릴레이 홍보캠페인을 펼쳤다.
군은 14일 중장년층의 헌혈 참여 확대를 위해 ㈜대화제약 직원을 대상으로 헌혈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김명기 군수는 “헌혈은 수혈이 필요한 환자의 생명을 구하는 유일한 수단으로 자신과 사랑하는 가족 등 모두에게 필요한 사랑의 실천”이라며 “군민들이 적극 동참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박현철
#헌혈릴레이 #생명사랑 #강원도민 #주차장 #릴레이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얼차려 사망 훈련병' 사인, 패혈성 쇼크 따른 다발성장기부전"
- 급발진 재연시험 “객관성 결여” vs “근거없는 폄하” 공방
- 북한군 지난 9일 군사분계선 침범…경고사격 후 퇴각
- 철원 갈말읍 명성천서 2m 구렁이 출몰, 한때 소란
- 원주·평창서 로또 1등…전국 16명, 당첨금 각 17억3천만원씩
- 양양해변 3.3㎡당 8000만원 ‘부르는 게 값’
- [르포] 콧구멍다리 50년 추억 ‘역사 속으로’… 내달까지 완전 철거
- 천공 "우리도 산유국 될 수 있다"… 1월 발언 화제
- [자막뉴스] 21년 만에 초강력 태양폭풍… 강원 화천서 ‘오로라’ 관측
- 서울양양고속도서 '지폐' 휘날려… 돈 주우려는 운전자들로 한때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