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준호 "김소현이 나보다 작품에서 키스 많이 해"(밥이나 한잔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아내의 키스신에 부러움을 표했다.
이날 김희선과 이은지는 홍석천이 추천한 식당에 들어가 김소현, 손준호 부부와 마주쳤다.
김소현과 손준호는 "부동산 데이트를 자주 했다. 서래마을에서 계속 살려고 했으나, 이곳에 오게 된 것"이라며 한남동 거주 계기를 밝혔다.
손준호는 "저는 주로 조연을 맡아, 키스신이 많이 없다. 김소현 씨는 주연을 많이 하니 주로 이쪽에서 많이 한다. 키스신을 못 한 지 8년 정도다"며 아쉬움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아내의 키스신에 부러움을 표했다.
6월 13일 방송된 tvN '밥이나 한잔해'에서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모여서 밥친구와 함께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희선과 이은지는 홍석천이 추천한 식당에 들어가 김소현, 손준호 부부와 마주쳤다.
김희선은 김소현, 손준호 부부의 아들 주안의 안부를 물었고, "천재 아니냐"며 목소리를 높였다. 손준호는 “아빠 닮았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김소현과 손준호는 “부동산 데이트를 자주 했다. 서래마을에서 계속 살려고 했으나, 이곳에 오게 된 것”이라며 한남동 거주 계기를 밝혔다.
이은지는 "같은 작품을 하는데, 아내 분이 다른 분과 키스신을 하지 않냐. 그게 신기했다”라 말했다.
손준호는 “저는 주로 조연을 맡아, 키스신이 많이 없다. 김소현 씨는 주연을 많이 하니 주로 이쪽에서 많이 한다. 키스신을 못 한 지 8년 정도다”며 아쉬움을 표했다.
iMBC 이소연 | 화면캡쳐 tv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희선 "청담동 집, 2PM 준호에게 팔아"(밥이나 한잔해)
- 송윤아-김희선 술 마시다가 옆방에서 여명 튀어나온 사연(밥이나 한잔해)
- 김희선 "젊은시절 '출발 드림팀'에서 높이 뛰기 1등"(밥이나 한잔해)
- 한선화 "폴킴 '너를 만나' 이별 후 마음 치유곡.. 코인 노래방에서 많이 불러"(밥이나 한잔해)
- 한선화 울먹 "김희선에게 가방 선물 받아.. 선배가 주는 것 처음"(밥이나한잔해)
- 김희선 "제니, '토마토' 스타일 재현…영광이다"(밥이나 한잔해)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