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메디푸드HMR산업학과, 사랑의 자장면 나누기 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한의대는 최근 미래라이프융합대학 메디푸드HMR산업학과가 경산시 소재 중증장애인요양시설인 연화원을 방문 해 '사랑의 자장면 나누기'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한편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메디푸드(메디컬푸드) 및 HMR 산업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5년 전에 메디푸드HMR산업학과를 신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대구한의대는 최근 미래라이프융합대학 메디푸드HMR산업학과가 경산시 소재 중증장애인요양시설인 연화원을 방문 해 '사랑의 자장면 나누기'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메디푸드HMR산업학과 3개 동아리 메디푸드 음료연구회(회장 한인호), 오색오미 HMR(회장 김민정), 푸드&메디스(회장 진영이) 학생 15명이 참석해 생일잔치로 축하공연과 마트에서 직접 재료를 구매해 손질하고 조리한 건강하고 안전한 자장면과 탕수육을 제공했다.
이희수 교수(메디푸드HMR산업학과 학과장)는 "학생들이 봉사 활동을 통해 얻은 경험과 교훈은 평생 동안 가치 있게 남는다"며 "학생들이 대학 생활 동안 봉사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고,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 데 동참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메디푸드(메디컬푸드) 및 HMR 산업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5년 전에 메디푸드HMR산업학과를 신설했다.
메디푸드HMR산업학과는 외식소비트랜드 변화를 바탕으로 메디푸드 HMR 산업분야의 전문화된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 하고 메디푸드 HMR산업 밀착형 특화교육을 통한 융합형 헬스케어용 식품전문인을 양성하고 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주시, 신라월성연구센터 '숭문대'준공식 개최
- 영진전문대 반도체전자계열, K-방산 취업 주목
- 심한식 경북매일신문 기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 경북문화관광공사, 프랑스 단체 관광객 120여명 경주 유치
- 칠곡군, 2024년 첫 타운홀미팅 청춘블라썸 개최
- 영덕군, 귀농·귀촌 현장 포럼 성황리에 마쳐
- 울릉도 가공상품 10종 일산서 열리는 농업기술박람회에서 뜨거운 ‘호응
- 경북대, THE 세계대학 영향력 평가서 세계 39위
- 부족한 혈액수급돕자…경북농협 임직원, 사랑의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
- 울진군, 신흥-삼산 도로 준공…14.5km 이동거리 단축,교통오지 주민 불편 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