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윈터 ‘웃참’ 대단해…박명수와 ‘눈물의 여왕’ 패러디♥ (얼굴천재 차은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 윈터가 기대 이상의 연기력을 보여줬다.
해당 콘텐츠는 박명수의 '부캐(부캐릭터)' 차은수가 '얼굴 천재' 수준으로 잘생긴 탓에 세상 모든 여자들이 푹 빠지는 설정으로 진행됐다.
영상 속 박명수와 윈터는 tvN 인기 드라마 '눈물의 여왕'을 패러디, 각각 백현우(김수현)와 홍해인(김지원)을 연기했다.
'얼굴천재' 박명수에게 반한 나머지 "너무 좋아요. 사랑해요"라고 속마음을 내뱉어버린 윈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파 윈터가 기대 이상의 연기력을 보여줬다.
윈터는 13일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얼굴천재 차은수’ 1화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해당 콘텐츠는 박명수의 ‘부캐(부캐릭터)’ 차은수가 ‘얼굴 천재’ 수준으로 잘생긴 탓에 세상 모든 여자들이 푹 빠지는 설정으로 진행됐다.
영상 속 박명수와 윈터는 tvN 인기 드라마 ‘눈물의 여왕’을 패러디, 각각 백현우(김수현)와 홍해인(김지원)을 연기했다. ‘얼굴천재’ 박명수에게 반한 나머지 “너무 좋아요. 사랑해요”라고 속마음을 내뱉어버린 윈터. 연이어 플러팅도 시도했지만 박명수는 꿈쩍도 하지 않았다. “박명수가 너무 잘생긴 게 문제”라고 감독이 토로하자 소속사 대표가 사과하는 장면까지 나왔다.
윈터는 급기야 박명수를 붙잡고 진심(?)을 고백했다. ‘눈물의 여왕’ 대사를 패러디해 “선배님 사실 저 대기업 다녀요. 그것도 SM. 세 개 앨범 연속 초동 100만장도 넘겼고요. 14개 도시에서 해외 투어도 갈 예정이에요. 무엇보다 내일모레 정산이에요. 선배님이 행여나 인기 떨어지고 어떤 일이 있어도 제가 책임질 수 있다. 뭐 그런 말이에요. 그러니까 선배님. 저 어때요”라고 말했다. 하지만 박명수는 팬들과 연애 중이라고 윈터의 마음을 거절하고 유유히 현장을 떠나 웃음을 자아냈다.
항마력을 자극하는 박명수의 ‘잘생김’ 연기 와중에도 윈터는 의의의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코믹한 설정과 전개였지만 그는 순간적으로 정극 같은 몰입도와 눈빛 연기로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모랜드 주이, 너무 작은 비키니…알고보니 핫바디 [DA★]
- ‘49세’ 최지우, 붕어빵 딸과 보낸 생일…행복한 늦깎이 엄마 [DA★]
- 김준호 “나랑 마카오 가자고?” 도박 과거 소환 분위기에 싸늘 (독박투어2)
- 프사에 남편 외도 영상이 떡하니…추궁하자 폭행당해 (물어보살)
- 조혜련 “아이유♥이종석 결혼식 축가, 300만원 내고 할 것” (비보티비)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