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숙 딸 서효명, 연예인급 외모 남편 공개 “실물 더 잘생겨”(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구 레전드 박찬숙의 딸이자 배우 서효명이 연예인급 외모의 남편을 공개했다.
6월 13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136회에서는 한국 농구계의 전설 박찬숙 감독과 배우 서효명 모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윽고 결혼식 현장 영상이 공개됐고 정형돈은 "진짜 잘생겼다"며 서효명의 남편 얼굴에 감탄했다.
서효명은 "남편분 너무 잘생겼다"는 칭찬에 "화면보다 실물이 낫다"고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농구 레전드 박찬숙의 딸이자 배우 서효명이 연예인급 외모의 남편을 공개했다.
6월 13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136회에서는 한국 농구계의 전설 박찬숙 감독과 배우 서효명 모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찬숙은 딸이 지난해 결혼한 소식을 전했다. 이윽고 결혼식 현장 영상이 공개됐고 정형돈은 "진짜 잘생겼다"며 서효명의 남편 얼굴에 감탄했다. 박찬숙은 "우리 사위야"라며 뿌듯해했다.
서효명은 "남편분 너무 잘생겼다"는 칭찬에 "화면보다 실물이 낫다"고 자랑했다. 박찬숙은 "둘이 외출하면 연예인인 줄 안다. 인물도 떨어지지 않고 괜찮더라"며 사위 사랑을 드러냈다.
한편 1986년생 만 38세 서효명은 지난 2010년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6대 보니하니로 데뷔했다. 지난 2023년 9월 비연예인 정승배 씨와 결혼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서 과감 키스…눈치 안 보는 신혼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우리 뽀뽀했어” 영호♥정숙 뽀뽀연발 이미 현커? 20기 초토화 (나는 솔로)[어제TV]
- 김윤지, 임신 34주차 만삭 맞아? 임부복도 휴양지 여신핏
- 채시라, 55세 안 믿기는 방부제 미모…늘씬 청바지핏
- 41세 서동주, 끈나시+글래머 몸매 감탄 쏟아져 “여름이었다” 관능美 가득
- 박세리도 부친 고소, 어쩌다 셀럽들은 부모를 손절할까[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