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박보검과 수지의 커플 연기에 찬사… “정말 달달한 첫사랑 같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원더랜드'는 감동적인 스토리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품이다.
13일 유튜브 채널 'MMTG 문명특급'에서 공개된 영상에서 배우 탕웨이는 박보검과 수지의 커플 연기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박보검과 수지의 자연스러운 연기와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는 영화 '원더랜드'를 더욱 빛나게 하는 요소 중 하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원더랜드’는 감동적인 스토리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품이다.
13일 유튜브 채널 ‘MMTG 문명특급’에서 공개된 영상에서 배우 탕웨이는 박보검과 수지의 커플 연기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영상에서는 탕웨이가 박보검에 대해 “너무 아름답고 잘생겼다”며 “피부도 좋고, 성격도 좋고, 스윗하고 완벽하다”고 극찬했다.
박보검과 수지의 노래 장면이 현장에서 즉흥적으로 결정된 것이라는 비하인드 스토리도 흥미로웠다. 탕웨이는 멜로디를 제공받은 박보검이 하루 만에 가사를 완성했다며, 이들의 열정과 실력을 높이 평가했다.
중국에서도 이들의 케미스트리에 대한 반응이 뜨거웠으며, 현지 보도에서는 “저 캐릭터들이 진짜였으면 좋겠다”는 반응이 나올 정도였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여 영상통화 서비스로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감동적인 주제와 더불어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탕웨이의 진심 어린 찬사가 더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박보검과 수지의 자연스러운 연기와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는 영화 ‘원더랜드’를 더욱 빛나게 하는 요소 중 하나이다. 이들의 완벽한 호흡과 연기력이 영화를 보는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이다.
‘원더랜드’는 감동과 사랑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많은 이들에게 강력히 추천하고 싶은 영화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환, 코인으로 10억 손실…“피해자들 희롱으로 소통 어려워” - MK스포츠
- 세븐틴, K팝 아티스트 최초 ‘유네스코 청년 친선대사’ 임명...파리 유네스코 본부 임명식 참석
- 홍수아, 38세 맞아? ‘우월한 보디라인’ 놀라운 오프숄더 보디슈트룩 - MK스포츠
- 고민시, “숨길수 없는 볼륨감”… 클래식한 분위기 속 쇄골 훤히 드러난 꽃무늬 드레스룩 - MK스
- ‘이제는 확고한 에이스!’ 결승골 이강인 “중국, 이 정도로 수비적으로 나설 줄이야…매 순간
- 시라카와 ‘바로 이거야!’ [MK포토] - MK스포츠
- 김민식 ‘동점 찬스였는데’ [MK포토]
- 시라카와 ‘실점 위기 넘겼어요’ [MK포토]
- 시라카와 ‘실점 위기 넘긴 후 안도의 한숨’ [MK포토] - MK스포츠
- 시즌 2승이 이렇게 어렵다! ‘40일째 무승’ 147km KT 2R 루키, NC전 3.1이닝 4실점 강판 ‘패전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