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로맨스' 연기한 안재욱과 우정 ing...백종원 질투하겠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유진이 드라마에서 로맨스를 연기했던 안재욱과의 친분을 자랑해 이목을 끈다.
13일 소유진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스토리 기능(24시간만 열람할 수 있는 게시물)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그는 배우 안재욱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소유진과 안재욱의 인연은 2016년 드라마 '아이가 다섯'을 통해 시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소연 기자] 배우 소유진이 드라마에서 로맨스를 연기했던 안재욱과의 친분을 자랑해 이목을 끈다.
13일 소유진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스토리 기능(24시간만 열람할 수 있는 게시물)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그는 배우 안재욱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휴양지에 간 듯한 옷차림에 환한 미소를 지었다.
소유진은 사진과 함께 "재욱 오라버니 가족 너무 자주 마주친다"라며 "엊그제도 한강에서 만났는데"라고 덧붙였다. 이어 "아이들과 함께 해피해피"라고 해 두 가족이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소유진과 안재욱의 인연은 2016년 드라마 '아이가 다섯'을 통해 시작됐다. 특히 '아이가 다섯'은 32.8%(전국 기준)의 높은 시청률을 달성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극 중 두 사람은 실제 부부 같은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두 사람은 해당 드라마를 통해 2016년 KBS 연기대상에서 각각 장편드라마부문 남자 우수상과 여자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안재욱은 2015년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현재 그는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 활약을 펼치고 있다.
소유진은 지난 9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4년 만에 하차했다. 당시 그는 "저한테도 이렇게 긴 시간 너무 소중한 프로그램을 함께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저는 떠나지만 아이들 건강하게 커가는 모습 지켜봐 주시면서 '슈돌' 계속 사랑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소유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메라 앞에서 옷 벗던 女배우...결국 가슴 노출 됐습니다
- 자살 시도 후 살아나자 다시...유재환, 또 충격 근황 전해졌다
- “열애설은 시간 문제"...김지원, 김수현과 촬영 중 진짜 설렜다
- 서유정, 방금 전해진 '비통'한 소식...팬들 추모
- 몰래 '설거지 알바' 했던 최강희, 진짜 경제적으로 안 좋다...충격 근황
- 아내랑 '갑질 해명'한 강형욱, 결국 '결별' 알렸다...
- 자살시도한 유재환, '이 사람'이 발견했다...피눈물 납니다
- “그 쌍X들…고준희, '버닝썬' 승리·정준영 아닌 '이 사람' 저격했다
- 음주 사망사고 내고도 애완견만 챙기던 유명인...안 모 씨였네요
- "대통령보다 더 심해"...女스타, 역대급 인성폭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