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지젤과 함께한 신보 ‘립스(Lips)’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6. 13. 19: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파르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볼빨간사춘기가 통통 튀는 서머송으로 올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인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과 12일 공식 SNS를 통해 볼빨간사춘기의 신보 ‘립스(Lips)’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대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임박을 알렸다.

1차 티저 영상에서는 따사로운 햇살 아래 숲길과 메밀 꽃밭을 거니는 안지영의 모습이 싱그럽게 담겼다. 영상 말미에는 신곡 ‘립스(Lips)’의 시그니처 사운드 ‘움~마’가 흘러나와 키치함을 더하며 여운을 남겼다.

이어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는 통통 튀는 신곡과 어울리는 시원한 여름 풍경을 가득 담아내며 청량한 분위기를 극대화, 각양각색의 바캉스 룩을 입고 여름휴가를 즐기는 안지영의 모습이 추가 공개되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대 뒤꽁무니만 쫓고 있죠’라는 가사와 함께 안지영의 뒷모습이 교차되며 뮤직비디오 완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I love you so so so much baby / 그대 뒤꽁무니만 쫓고 있죠 / 시간 없어 no time oh baby / 빨리 내놔요 그대의 lips lips lips”라는 가사의 신곡 주요 멜로디를 함께 공개하며 올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일 볼빨간사춘기표 서머송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볼빨간사춘기의 신곡 ‘립스(Lips)’는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애타는 감정을 통통 튀는 노랫말과 가사에 녹여낸 서머송이다. 에스파 지젤이 피처링과 랩 메이킹으로 참여하며 두 사람의 솔직한 매력과 음색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핫한 서머송을 완성했다.

볼빨간사춘기의 ‘립스(Lips)’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 역시 동시 공개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