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탄탄 복근’ 드러낸 시크한 화이트 스트라이프 슈트 패션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4. 6. 13. 19: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은지가 시크한 화이트 스트라이프 슈트 패션을 선보였다.
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13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 신도림호텔에서 진행된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정은지의 열연이 기대되는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JTBC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은지가 시크한 화이트 스트라이프 슈트 패션을 선보였다.
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13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 신도림호텔에서 진행된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정은지는 트렌디한 포인트를 더한 화이트 크롭을 착용해 시원하고 경쾌한 느낌을 연출했다.
또한, 화이트 스트라이프 블레이저와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패션을 완성했다. 정은지는 긴 스트레이트 헤어스타일에 심플한 귀걸이를 선택해 깔끔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를 돋보였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업준비생과 낮과 밤의 올 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 있는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과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다.
한편, 정은지는 이번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는 신선한 소재와 독특한 스토리라인으로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정은지의 열연이 기대되는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JTBC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K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유재환, 코인으로 10억 손실…“피해자들 희롱으로 소통 어려워” - MK스포츠
- 세븐틴, K팝 아티스트 최초 ‘유네스코 청년 친선대사’ 임명...파리 유네스코 본부 임명식 참석
- 홍수아, 38세 맞아? ‘우월한 보디라인’ 놀라운 오프숄더 보디슈트룩 - MK스포츠
- 고민시, “숨길수 없는 볼륨감”… 클래식한 분위기 속 쇄골 훤히 드러난 꽃무늬 드레스룩 - MK스
- ‘이제는 확고한 에이스!’ 결승골 이강인 “중국, 이 정도로 수비적으로 나설 줄이야…매 순간
- 역투하는 네일 [MK포토] - MK스포츠
- 네일 ‘역투’ [MK포토] - MK스포츠
- 네일 ‘오늘도 이긴다’ [MK포토] - MK스포츠
- 네일 ‘시즌 8승을 노린다’ [MK포토] - MK스포츠
- 경기 지켜보는 이범호 감독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