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시티바캉스 & 삼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롯데월드)가 진행 중 여름축제인 '시티바캉스 & 삼바'의 인기가 뜨겁다.
브라질에서 온 댄서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삼바와 함께 고객이 춤을 출 수 있는 참여행 프로그램으로,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6월 14일부터 7월 14일까지는 금, 토, 일요일, 7월 15일(월)부터 8월 25일까지는 매일 어린이 손님들이 직접 삼바 스탭 스쿨의 '키즈 댄서'로 참여해 브라질 댄서들과 함께 삼바를 선보이며 더욱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롯데월드)가 진행 중 여름축제인 '시티바캉스 & 삼바'의 인기가 뜨겁다. 브라질에서 온 댄서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삼바와 함께 고객이 춤을 출 수 있는 참여행 프로그램으로,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롯데월드 '시티 바캉스 & 삼바'의 메인 공연은 단연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다. 올해는 퍼레이드 코스에 '익사이팅 삼바 존'이 새롭게 신설됐다. 어드벤처 1층 로티 트레인 광장과 만남의 광장 바닥에 별도로 마킹된 공간으로, 손님들은 퍼레이드 시작 전 키퍼들이 이끄는 프리쇼를 통해 안무를 직접 배울 수 있다. 지난 6월 7일 첫 선을 보인 후 참여존이 모두 만석을 기록 중이다.
고객은 공연 시작 15분 전인 오후 1시 45분부터 퍼레이드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익사이팅 삼바 존'에 참여할 수 있다. 이후 키퍼들의 시범을 따라 안무를 미리 익힌 뒤 퍼레이드가 시작되면 신나는 음악에 맞춰 퍼레이드 댄서들과 함께 삼바를 출 수 있다. 안무가 익숙하지 않더라도 공연 시간 내내 키퍼들이 익사이팅 삼바 존에서 함께하며 쉽게 춤을 익힐 수 있다. 눈으로만 즐기던 삼바를 온 몸으로 즐기며 이국적이고 화려한 삼바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브라질 댄서에게 직접 삼바를 전수받을 '삼바 스탭 스쿨'도 선보인다. 어드벤처 1층에서 펼쳐지는 삼바 스탭 스쿨은 브라질 삼바 댄서와 MC가 고객에게 직접 삼바 댄스를 전수하는 프로그램으로 6월 14일부터 8월 25일까지 만남의 광장에서 매일 오후 3시 30분에 시작된다. (매주 화요일 휴연)
특히 6월 14일부터 7월 14일까지는 금, 토, 일요일, 7월 15일(월)부터 8월 25일까지는 매일 어린이 손님들이 직접 삼바 스탭 스쿨의 '키즈 댄서'로 참여해 브라질 댄서들과 함께 삼바를 선보이며 더욱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사전 신청(유료)으로 모집된 키즈 댄서들은 공연 전 별도로 안무를 연습할 시간을 가지며, 화려한 삼바 의상까지 손수 만들어 볼 수 있다. 이후 직접 만든 삼바 의상을 입고 브라질 댄서들과 함께 삼바 스탭 스쿨에서 멋진 댄서로 활약한다.
롯데월드는 방문 고객에게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종강 시즌을 맞이해 '카카오 톡학생증'으로 학생증을 인증한 대학생이라면 종합이용권 최대 43%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6월 11일(화)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동반 1인까지 적용된다. 이밖에 호국 보훈의 달을 기념해 6월 한달 간 군인, 경찰, 소방관 대상 동반 1인까지 종합이용권을 45% 할인가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