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 배우 김윤수로 웹드라마 ‘타이코 메트리’ 주연 캐스팅

강석봉 기자 2024. 6. 13. 18: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신예 배우 김윤수로가 웹드라마 주연으로 발탁됐다.

13일 김윤수로의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김윤수로가 웹드라마 ‘타이코메트리’ 주연으로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타이코메트리’는 타이어에 닿으면 펼쳐지는 기억의 스토리를 담은 웹드라마다.

김윤수로는 극 중 ‘이진성’ 역할을 맡았다. ‘이진성’은 타이코메트리 능력을 가진 동료와 함께넥스트레벨의 서비스 매니저로 사명감과 애사심이 강한 캐릭터이다. 훈훈한 비주얼에 타고난 공감 능력까지 지녀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친남매인 여동생과의 티키타카로 밝은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예정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관계자는 “배우 김윤수로의 탁월한 훈훈 비주얼과 자연스러운 매력이 극중 캐릭터와 싱크로율이 높았다.”며 “우정과 남매 케미를 동시에 드러내는 입체적인 인물을 섬세하게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2000년생 배우 김윤수로는 186cm의 큰 키와 독보적인 비주얼로 발라드 가수 폴킴과 송하예, 김나영의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연으로 연이어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한편, 배우 김윤수로가 출연하는 ‘타이코메트리’는 오는 6월 20일 첫화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출연한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