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미스, 이달소 넘었다…빌보드 ‘차트 인’ [연예뉴스 HOT]
유지혜 기자 2024. 6. 13. 18: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멤버들이 결성한 그룹 '아르테미스'(ARTMS)가 빌보드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아르테미스는 '이달의 소녀'의 최리, 진솔, 김립, 희진, 하슬이 팀을 나와 재결성한 그룹이다.
13일 소속사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아르테미스의 첫 정규 앨범 '달'은 빌보드 톱 뉴 아티스트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이 앨범은 초동(발매 이후 일주일간 판매량) 12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면서 이달의 소녀의 성적을 뛰어넘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멤버들이 결성한 그룹 ‘아르테미스’(ARTMS)가 빌보드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아르테미스는 ‘이달의 소녀’의 최리, 진솔, 김립, 희진, 하슬이 팀을 나와 재결성한 그룹이다. 13일 소속사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아르테미스의 첫 정규 앨범 ‘달’은 빌보드 톱 뉴 아티스트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앨범 9위, 레코드 레이블 인디펜던트 커런트 앨범 5위에도 랭크됐다. 이 앨범은 초동(발매 이후 일주일간 판매량) 12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면서 이달의 소녀의 성적을 뛰어넘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모모랜드 주이, 너무 작은 비키니…알고보니 핫바디 [DA★]
- ‘49세’ 최지우, 붕어빵 딸과 보낸 생일…행복한 늦깎이 엄마 [DA★]
- 김준호 “나랑 마카오 가자고?” 도박 과거 소환 분위기에 싸늘 (독박투어2)
- 프사에 남편 외도 영상이 떡하니…추궁하자 폭행당해 (물어보살)
- 조혜련 “아이유♥이종석 결혼식 축가, 300만원 내고 할 것” (비보티비)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