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홍천농협, 고성 금강농협 로컬푸드직매장 견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날 견학은 로컬푸드출하회 운영을 활성화하고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고자 마련됐다.
윤용철 홍천농협 로컬푸드출하회장은 "이번 견학으로 회원들과 단합하고 소통해 출하회 발전 방향을 공유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지역 먹거리를 생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홍천농협은 로컬푸드출하회 회원을 대상으로 매년 실무 교육과 선진지 견학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 홍천농협(조합장 심영주)과 농협 로컬푸드출하회가 농산물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자 11일 고성 금강농협(조합장 최상균) 로컬푸드직매장을 방문해 선진지 견학을 했다(사진).
이날 견학은 로컬푸드출하회 운영을 활성화하고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고자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금강농협 로컬푸드직매장을 둘러보며 상품 포장과 진열 방법 등을 습득하고 로컬푸드 판매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윤용철 홍천농협 로컬푸드출하회장은 “이번 견학으로 회원들과 단합하고 소통해 출하회 발전 방향을 공유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지역 먹거리를 생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영주 조합장은 “이번 선진지 견학을 계기로 로컬푸드출하회의 매출을 확대하고 농가소득을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홍천농협은 로컬푸드출하회 회원을 대상으로 매년 실무 교육과 선진지 견학을 지원한다. 아울러 지역 내 최저 출하 수수료를 유지하고 포장재를 무상으로 공급한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