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패션쇼 모델 데뷔 [연예뉴스 HOT]
허민녕 기자 2024. 6. 13. 18: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패션쇼 모델로 데뷔했다.
제니는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자크뮈스의 15년, 당신 꿈의 일부가 된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 이 아름다운 경험과 쇼를 마무리하게 해줘서 정말 감사하다"고 밝혔다.
그는 11일(한국시간) 이탈리아 카프리섬에서 열린 자크뮈스의 'LA CASA' 크루즈 컬렉션 쇼에서 모델로 참여했다.
등이 파인 블랙 드레스를 입고 절친한 친구인 모델 신현지와 함께 런웨이를 장식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패션쇼 모델로 데뷔했다. 제니는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자크뮈스의 15년, 당신 꿈의 일부가 된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 이 아름다운 경험과 쇼를 마무리하게 해줘서 정말 감사하다”고 밝혔다. 그는 11일(한국시간) 이탈리아 카프리섬에서 열린 자크뮈스의 ‘LA CASA’ 크루즈 컬렉션 쇼에서 모델로 참여했다. 등이 파인 블랙 드레스를 입고 절친한 친구인 모델 신현지와 함께 런웨이를 장식했다. 현재 제니는 독립 레이블 오드 아틀리에를 설립하고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다.
허민녕 기자 migno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모모랜드 주이, 너무 작은 비키니…알고보니 핫바디 [DA★]
- ‘49세’ 최지우, 붕어빵 딸과 보낸 생일…행복한 늦깎이 엄마 [DA★]
- 김준호 “나랑 마카오 가자고?” 도박 과거 소환 분위기에 싸늘 (독박투어2)
- 프사에 남편 외도 영상이 떡하니…추궁하자 폭행당해 (물어보살)
- 조혜련 “아이유♥이종석 결혼식 축가, 300만원 내고 할 것” (비보티비)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