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조은유, 빅보스엔터와 전속계약…‘대치동 스캔들’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조은유가 빅보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3일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신예 조은유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조은유가 더 빛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조은유는 19일 개봉을 앞둔 영화 '대치동 스캔들'에 캐스팅돼 극장가를 찾는다.
한편 조은유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빅보스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이종혁, 고규필, 구성환, 전동석, 박규리, 이주승, 이봄소리 등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신예 조은유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조은유가 더 빛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조은유는 19일 개봉을 앞둔 영화 ‘대치동 스캔들’에 캐스팅돼 극장가를 찾는다. ‘대치동 스캔들’은 사교육의 전쟁터이자 욕망의 집결지 대치동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작품이다.
극중 조은유는 윤임(안소희)의 오랜 친구이자 모종의 사건 핵심 인물인 나은 역을 맡아 세심한 감정 변화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윤임이 잊고 싶었던 대학 시절 한 구석 자리 잡은 나은은 이해할 수 없는 행동들로 우정을 깨뜨리지만 시간이 흘러 윤임과 친구들이 다시 모이게 되는 결정적 계기가 되어준다.
또한 최근 중국 유명 의류 브랜드 ‘SHANG1 BY SHANG YI’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조만간 공개되는 브랜드 화보에서 독보적 분위기와 도시적인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조은유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빅보스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이종혁, 고규필, 구성환, 전동석, 박규리, 이주승, 이봄소리 등이 소속돼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모랜드 주이, 너무 작은 비키니…알고보니 핫바디 [DA★]
- ‘49세’ 최지우, 붕어빵 딸과 보낸 생일…행복한 늦깎이 엄마 [DA★]
- 김준호 “나랑 마카오 가자고?” 도박 과거 소환 분위기에 싸늘 (독박투어2)
- 프사에 남편 외도 영상이 떡하니…추궁하자 폭행당해 (물어보살)
- 조혜련 “아이유♥이종석 결혼식 축가, 300만원 내고 할 것” (비보티비)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