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꼬리곰탕, ‘아이슬란드’서 대박 났다…오픈런 실화냐

서형우 기자 2024. 6. 13. 17: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진이네2’ 티저. 채널십오야 캡처



이서진의 ‘꼬리곰탕’이 아이슬란드에서 대박을 터뜨렸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십오야’에서는 ‘서진이네2’ 3차 티저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서진은 서진이네 식구들과 아이슬란드에서 꼬리곰탕집을 오픈하는 여정이 그려진다. 인턴으로는 배우 고민시가 참여한다.

이서진은 “사람 많이 올까? 안 올 것 같은데”라며 걱정을 했지만, 말이 끝나기 무섭게 최우식은 “큰일 났다. 민시야 큰일 났다”라고 말하며 당황해했다. 아이슬란드 현지인들이 이서진의 꼬리곰탕을 맞보러 긴 줄을 늘인 채 ‘오픈런’을 한 것.

밀려드는 손님들 탓에 최우식은 허둥대며 “형님, 손님들 뺑글 돌았어요”라고 말했고 보다 못한 이서진은 식당 밖으로 나가 손님들에게 더 주문을 받지 못하는 현재 상황을 설명했다.

‘서진이네2’ 티저. 채널십오야 캡처



앞서 나영석PD는 ‘삼시세끼’의 스핀오프로서 ‘아이슬란드 간 세끼’를 연출해 1화 불량임에도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낸 적 있다.

당시 나 PD는 아이슬란드의 아름다운 풍광을 화면에 고스란히 담아 시청자들한테서 호평을 받았다. 이번 ‘서진이네2’에서는 어떤 진풍경이 펼쳐질지 벌써 기대감이 모인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