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도영, 단골 떡볶이집에 ‘NCT 도영 세트’ 생겨.. “너무 민망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도영이 단골 떡볶이집 앞에서 내적 갈등에 빠진 모습이 포착됐다.
또한 도영이 장보기를 마친 후 단골 떡볶이집 앞에서 서성이는 모습도 포착됐다.
지난 '나혼산' 방송 후 'NCT 도영 세트' 메뉴가 생기고, 팬들의 인증까지 이어지며 유명해진 단골 떡볶이집을 아련하게 바라보는 도영.
그런가 하면, 도영이 집에서 햄 주먹밥과 가지튀김 요리를 만드는 모습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2개월 만에 돌아온 ‘자취 새싹’ NCT 도영의 일상이 공개된다.
도영은 고로쇠 물부터 죽염 등 아침부터 건강식품으로 배를 채우며 여전히 건강관리에 진심인 일상을 시작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친이모가 보내준 산삼 뿌리까지 와드득 씹으며 기력을 보충한다.
이어 도영은 장바구니를 야무지게 챙겨서 동네 시장을 방문한다. 이장우, 김대호, 샤이니 키로 이어지는 ‘마켓프린스’의 탄생이 기대된다. 도영은 어머님들의 “잘생겼다”라는 칭찬 폭격이 쏟아지자 귀까지 빨개질 정도로 쑥쓰러워한다고. 어색한 미소를 지으며 숨을 곳을 찾는 도영의 반응이 폭소를 안겨줄 예정이다.
또한 도영이 장보기를 마친 후 단골 떡볶이집 앞에서 서성이는 모습도 포착됐다. 지난 ‘나혼산’ 방송 후 ‘NCT 도영 세트’ 메뉴가 생기고, 팬들의 인증까지 이어지며 유명해진 단골 떡볶이집을 아련하게 바라보는 도영.
그는 “너무 민망해요”라며 부끄러워하면서도 쉽사리 발을 떼지 못한다. “도망가? 도망가?”라며 혼잣말을 되뇌이며 내적 갈등에 빠진 도영이 과연 어떤 선택을 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도영이 집에서 햄 주먹밥과 가지튀김 요리를 만드는 모습도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남다른 요리 실력을 보여줬던 도영은 SNS에서 배운 방식으로 가지튀김 요리에 도전한다. 도영이 요리를 하는 동안 누군가 그의 집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온다. 비밀번호까지 공유하는 손님의 정체는 누구일지 오는 1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혼산’ 도영, 단골 떡볶이집에 ‘NCT 도영 세트’ 생겨.. “너무 민망해” - 스타투데이
- 변우석 훈훈 브이...“너무 쉽다” - 스타투데이
- ‘밥이나 한잔해’ 홍석천, 영훈 향한 플러팅→변우석 에피소드 공개 - 스타투데이
- “연극의 힘 보여드릴 것”…선후배 다시 뭉쳤다 ‘햄릿’ [MK현장] - 스타투데이
- [포토] 성동일, 어색한 브이 포즈로 - 스타투데이
- [포토] 하정우, 고생한 영화 ‘하이재킹’ - 스타투데이
- [포토] 여진구, ‘하이재킹’에서 만나요 - 스타투데이
- SBS, 방송 3사 최초 ‘여름 가요대전’ 연다...7월 21일 개최 - 스타투데이
- [포토] 채수빈, 심플한 블랙 - 스타투데이
- [포토] ‘하이재킹’ 파이팅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