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푸름, 엄태구X한선화 ‘놀아주는 여자’ OST 참여···‘Ring My Heart’ 가창

손봉석 기자 2024. 6. 13. 17: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푸름 모스트콘텐츠



싱어송라이터 김푸름이 부른 ‘놀아주는 여자’ OST ‘Ring My Heart’가 13일 발매된다.

동심과는 거리가 멀어 보이는 블랙 덕후 서지환(엄태구 분)과 늘 핑크빛 긍정 에너지를 뿜어내는 키즈 크리에이터 고은하(한선화 분)의 특별한 반전 충만 로맨스로 시청자의 이목을 끈 JTBC 새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 신선한 소재와 재치 있는 연출, 배우들의 명품 연기가 안방극장에 유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불어넣는 가운데, 두 번째 OST ‘Ring My Heart - 김푸름’이 발매된다.

‘Ring My Heart’는 극 1화 박람회장 행사 중 우연하게 ‘은하’를 발견한 ‘지환’의 설레이는 감정을 드라마틱하게 장식했던 곡으로, 상대방으로 인한 마음의 울림, 설레임의 순간을 담아냈다. 청량하고 몽환적인 사운드와 서정적인 멜로디 위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김푸름’의 감각적인 음색이 더해져 신비로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2022년 EP ‘16’으로 데뷔한 김푸름은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 독보적인 음색과 음악성으로 ‘천재 싱어송라이터’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후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 최연소 게스트로 등장해 뛰어난 실력을 선보여 대중의 감탄을 자아낸 바 있다. 이어 작년에 발매한 두 번째 EP ‘TEENS’와 더불어 드라마 ‘나쁜엄마’, ‘대행사’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통해 뜨겁게 라이징 하는 신예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모스트콘텐츠



‘Ring My Heart’는 ‘넘버스’, ‘원더우먼’, ‘오싹한 동거’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작업해 온 프로듀싱 팀 ‘RGBY’가 참여해 감미롭고 몽환적인 밴드 사운드로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드라마틱하게 극대화하는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김푸름이 참여한 ‘놀아주는 여자’ OST Part.2 ’Ring My Heart’는 오늘 13일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