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연말 가요대상 아니다”…SBS ‘가요대전 섬머’ 내달 21일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가 올 여름, 지상파 방송 3사 최초로 '가요대전 섬머'를 선보인다.
성대한 여름 케이팝 축제를 예고한 '2024 SBS 가요대전 섬머'는 '뉴 제너레이션 케이팝'을 키워드로 펼쳐진다.
통상적인 연말 가요대전의 전통을 깨고 게임 체인저가 될 SBS의 New K팝 트렌드 프로젝트 '2024 SBS 가요대전 섬머'는 내달 21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SBS가 올 여름, 지상파 방송 3사 최초로 ‘가요대전 섬머’를 선보인다.
‘2024 SBS 가요대전 Summer’가 오는 7월 21일(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성대한 여름 케이팝 축제를 예고한 ‘2024 SBS 가요대전 섬머’는 ‘뉴 제너레이션 케이팝’을 키워드로 펼쳐진다.
방송 3사 최초로 여름에 선보이는 가요대전인 만큼 새로운 시대의 음악과 무대들을 선보이고, 가장 트렌디한 음악을 즐기는 새로운 세대들의 에너지를 전달하며 글로벌 케이팝 트렌드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여자)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뉴진스, 제로베이스원이 이름을 올렸다.
독창적인 음악성으로 사랑받는 (여자)아이들, 탄탄한 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훔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독보적인 콘셉트를 담은 퍼포먼스로 정평이 난 엔하이픈, 신드롬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뉴진스, 각종 기록을 쏟아내며 ‘5세대 아이콘’ 저력을 과시한 제로베이스원까지 포함됐다.
각자 독보적인 매력으로 글로벌 케이팝씬의 새 시대를 이끌고 있는 이들이 ‘가요대전 섬머’를 통해 한여름 무더위도 날릴 시원하고 짜릿한 무대를 펼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2024년 큰 활약을 펼쳤던 아티스트들의 스페셜 무대도 대기 중이다. 올 상반기를 정리하는 화제의 K팝 무대부터 연말 가요대전에서 볼 수 없는 여름에 걸맞은 청량한 무대가 무더위에 지친 K팝 팬들에게 하반기를 힘차게 시작할 원동력이 되어줄 예정이다.
통상적인 연말 가요대전의 전통을 깨고 게임 체인저가 될 SBS의 New K팝 트렌드 프로젝트 ‘2024 SBS 가요대전 섬머’는 내달 21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최현우, 마술로 당첨금 13억 5,000만 원 로또 맞춰...“회사에서 고소 통보 받아”
-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 32세에 암투병 “악성종양 발견돼 긴급 수술, 회복 중”
- “싹 다 고쳤다”던 홍수아, 발레리나 느낌 인생 보디 프로필 공개
- ‘10년 내공’ 이서진표 꼬리곰탕, 아이슬란드에도 通했나 “자리 없어요?”(서진이네2)
- 제니, 파격적인 백리스 드레스 자태..우아한 포스가 한가득
- ‘박하선♥’ 류수영 “아파트 동대표 8년째, 회장님이라고 불러주실 때 재밌어”(유퀴즈)
- 54세 심현섭, 울산 썸녀 위해 예비 신혼집 마련까지? “멀리 살면 안 된다”(조선의 사랑꾼)
- 박명수, 윤종신 축의금 공개...“110만원 냈는데 기본이 됐다 싶어”(‘라디오쇼’)
- 서효림父 “너무 늙은 남자가 거실에” 혼전임신 사위 첫 만남 떠올리며 울컥(아빠하고 나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