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SBS 가요대전 써머'에 뉴진스·투바투·제베원 등

오명언 2024. 6. 13. 17: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뉴진스, 제로베이스원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행사는 내달 21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팝업상륙작전'은 해외 맛집의 메뉴를 팝업 행사를 통해 국내로 들여오는 프로그램이다.

골프선수 출신 박세리, 가수 브라이언, 코미디언 김해준, 배우 하석진, 방송인 곽튜브, 그룹 아스트로 MJ 등이 출연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화인가 스캔들'·KBS 예능 '팝업상륙작전' 내달 초 공개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핸드프린팅 행사 25일 개최
2024 SBS 가요대전 Summer(써머) [S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오명언 기자 = ▲ 'SBS 가요대전 써머'에 뉴진스·투바투·제베원 등 = SBS는 '2024 SBS 가요대전 Summer(써머)' 1차 라인업을 13일 공개했다.

그룹 (여자)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뉴진스, 제로베이스원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행사는 내달 21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디즈니+ '화인가 스캔들' [디즈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김하늘·정지훈 디즈니+ '화인가 스캔들', 내달 3일 공개 = 배우 김하늘과 정지훈(비)이 호흡을 맞춘 디즈니+ 새 시리즈 '화인가 스캔들'이 내달 3일 처음 공개된다.

'화인가 스캔들'은 대한민국 상위 1%로 손꼽히는 화인가를 둘러싼 상속 전쟁으로 인해 생명의 위협을 받는 나우재단 이사장 완수와 그녀의 경호원 도윤이 화인가의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화인가의 후계자 김용국(정겨운)과 결혼하면서 자선 단체인 나우 재단의 이사장이 된 오완수 역은 김하늘이, 오완수가 위험에 빠질 때마다 발 벗고 나서 그를 구하는 서도윤 역에는 정지훈이 나선다.

왼쪽부터 하석진·곽튜브·아스트로 MJ [각 소속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KBS 새 예능 '팝업상륙작전', 내달 초 첫 방송 = KBS 2TV 새 예능 '팝업상륙작전'이 내달 초 처음 방송된다.

'팝업상륙작전'은 해외 맛집의 메뉴를 팝업 행사를 통해 국내로 들여오는 프로그램이다. 골프선수 출신 박세리, 가수 브라이언, 코미디언 김해준, 배우 하석진, 방송인 곽튜브, 그룹 아스트로 MJ 등이 출연한다.

송혜교 [연합뉴스 자료사진]

▲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핸드프린팅 행사 25일 개최 =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가 오는 25일 오후 2시 40분 인천 상상플랫폼에서 핸드프린팅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전년도 드라마 부문 수상자인 송혜교, 하정우, 수지, 임지연, 박지훈, 신예은과 예능 부문 수상자인 유재석, 주현영, 덱스, 김아영이 참석한다.

일반 관객들이 함께 자리해 스타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GV(관객과의 대화) 형식으로 진행된다.

coup@yna.co.kr

▶제보는 카톡 okjebo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