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홀로 키우는 父 위해 선행한 트롯맨 박군... JTBC ‘한 걸음 더’ 6회 15일 방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교양 프로그램 '한 걸음 더' 6회가 오는 15일 방영한다.
'한 걸음 더' 6회에서는 호흡이 척척 맞는 '척척 듀오' 척추 명의 이상호 박사와 트롯맨 박군이 강원도 원주시에서 만난다.
'희망을 드리는 한 걸음 더, 출발'이라는 구호로 활기차게 시작한 6회 방송에서는 조금 특별한 아들을 홀로 키우는 조철연(56) 씨의 사연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수지 기자] JTBC 교양 프로그램 ‘한 걸음 더’ 6회가 오는 15일 방영한다.
‘한 걸음 더’는 상처받은 영혼과 삶을 위로하고, 방치되었던 몸을 정확히 진단해 통증의 감옥에서 탈출하게 할 기적의 힐링 메디컬 다큐멘터리다.
‘한 걸음 더’ 6회에서는 호흡이 척척 맞는 ‘척척 듀오’ 척추 명의 이상호 박사와 트롯맨 박군이 강원도 원주시에서 만난다.
이들은 산세의 장대함과 대지의 풍요로움을 품은 기암절벽, 천혜의 비경 앞에서 출발한다. ‘토지’의 저자 박경리에 대한 담소를 나누며, 구경하는 시민까지도 잠시 감상에 젖게 했다는 후문이다.
‘희망을 드리는 한 걸음 더, 출발’이라는 구호로 활기차게 시작한 6회 방송에서는 조금 특별한 아들을 홀로 키우는 조철연(56) 씨의 사연이 소개될 예정이다.
철연 씨의 아들 조성민(16) 군은 지적장애와 자폐를 앓고 있다. 아들의 치료비를 벌기 위해 닥치는 대로 일해온 철연 씨, 7년 전 척추관협착증으로 수술받았던 철연 씨는 재발한 허리 통증에도 내색조차 할 수 없다. 아들 성민군이 아빠가 아픈 것을 제일 걱정하기 때문이다.
두 부자(父子)를 위해 우리들 병원의 신경외과 전문의 이상호 박사와 트로트 특전사, 가수 박군이 ‘척척 어벤져스’로 나섰다.
부자를 위해 깜짝 캠핑을 선물한 척척 어벤져스. 캠핑에 바비큐 파티는 물론이고, 더해 이상호 박사는 허리 통증으로 고생 중인 조철연 씨를 위한 운동법을, 박군은 성민 군을 위한 미니 운동회를 준비했다. 척척 어벤져스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낯을 가리던 성민 군을 많이 따랐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낭만 닥터 이상호 박사는 낭만 닥터라는 별칭답게 평소 틈틈이 갈고 닦은 성악 실력을 뽐내며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이상호 박사의 노래 선물에 성민 군은 ‘박사님 노래는 멋있다’라며 미소를 지었고, 박군과 스태프들은 환호성을 질렀다”라고 밝혔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며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는 ‘척척 어벤져스’의 활약상은 JTBC ‘한 걸음 더’ 6월 15일 토요일 오전 10시 50분에 방영한다.sjsj112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최현우, 마술로 당첨금 13억 5,000만 원 로또 맞춰...“회사에서 고소 통보 받아”
- “싹 다 고쳤다”던 홍수아, 발레리나 느낌 인생 보디 프로필 공개
-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 32세에 암투병 “악성종양 발견돼 긴급 수술, 회복 중”
- ‘10년 내공’ 이서진표 꼬리곰탕, 아이슬란드에도 通했나 “자리 없어요?”(서진이네2)
- 제니, 파격적인 백리스 드레스 자태..우아한 포스가 한가득
- 54세 심현섭, 울산 썸녀 위해 예비 신혼집 마련까지? “멀리 살면 안 된다”(조선의 사랑꾼)
- ‘박하선♥’ 류수영 “아파트 동대표 8년째, 회장님이라고 불러주실 때 재밌어”(유퀴즈)
- 박명수, 윤종신 축의금 공개...“110만원 냈는데 기본이 됐다 싶어”(‘라디오쇼’)
- 서효림父 “너무 늙은 남자가 거실에” 혼전임신 사위 첫 만남 떠올리며 울컥(아빠하고 나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