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방송 3사 최초 ‘여름 가요대전’ 연다...7월 21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가 방송 3사 최초로 '가요대전 Summer'를 선보인다.
'2024 SBS 가요대전 Summer'가 오는 7월 21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통상적인 연말 가요대전의 전통을 깨고 게임 체인저가 될 SBS의 New K팝 트렌드 프로젝트 '2024 SBS 가요대전 Summer'는 7월 21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SBS 가요대전 Summer’가 오는 7월 21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성대한 여름 K팝 축제를 예고한 ‘2024 SBS 가요대전 Summer’는 ‘New Generation K-POP’을 키워드로 펼쳐진다. 방송 3사 최초로 여름에 선보이는 가요대전인 만큼 새로운 시대의 음악과 무대들을 선보이고, 가장 트렌디한 음악을 즐기는 새로운 세대들의 에너지를 전달하며 글로벌 K팝 트렌드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여자)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뉴진스, 제로베이스원이 이름을 올렸다.
독창적인 음악성으로 사랑받는 (여자)아이들, 탄탄한 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훔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독보적인 콘셉트를 담은 퍼포먼스로 정평이 난 엔하이픈, 신드롬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뉴진스, 각종 기록을 쏟아내며 ‘5세대 아이콘’의 저력을 과시한 제로베이스원까지. 각자 독보적인 매력으로 글로벌 K팝씬의 새 시대를 이끌고 있는 이들이 ‘가요대전 Summer’를 통해 한여름 무더위도 날릴 시원하고 짜릿한 무대를 펼칠 전망이다.
2024년 큰 활약을 펼쳤던 아티스트들의 스페셜 무대도 대기 중이다. 올 상반기를 정리하는 화제의 K팝 무대부터 연말 가요대전에서 볼 수 없는 여름에 걸맞은 청량한 무대가 무더위에 지친 K팝 팬들에게 하반기를 힘차게 시작할 원동력이 되어줄 예정이다.
통상적인 연말 가요대전의 전통을 깨고 게임 체인저가 될 SBS의 New K팝 트렌드 프로젝트 ‘2024 SBS 가요대전 Summer’는 7월 21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하이재킹’ 하정우 “눈돌아간 여진구 인상적..오랜 사랑 납득” - 스타투데이
- 최웅 전승빈 진주형 김진우, ‘스캔들’ 비주얼 군단 - 스타투데이
- ‘하이재킹’ 감독 “신파 좋아하지만 담백하려고 노력” - 스타투데이
- BTS 진, 만기 제대에 투표 화력↑...‘6월의 픽’ 단독 1위 - 스타투데이
- [포토] 채수빈, 조심스럽게 무대 오르며 - 스타투데이
- [포토] 하정우·여진구, 나란히 입장 - 스타투데이
- [포토] 영화 ‘하이재킹’의 김성한 감독 - 스타투데이
- [포토] 영화 ‘하이재킹’의 배우 채수빈 - 스타투데이
- [포토] 성동일, 진지함 담은 연기 - 스타투데이
- [포토] 여진구, 연기 변신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