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건강 기능성 식품 업체 ‘마이오케어’와 2024 스폰서십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 다이노스가 건강 기능성 식품 연구·개발 업체인 마이오케어와 2024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NC 다이노스가 지난 12일 창원NC파크에서 마이오케어와 2024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
김일영 마이오케어 대표는 "NC 다이노스와 스폰서십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근육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야구팬들과 소통을 확대하게 되어 기쁘다. NC 다이노스가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계속해서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 기자] NC 다이노스가 건강 기능성 식품 연구·개발 업체인 마이오케어와 2024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NC 다이노스가 지난 12일 창원NC파크에서 마이오케어와 2024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
이번 스폰서십으로 NC는 마이오케어 대표 제품인 마이오케어 라이프를 제공받고 마이오케어는 창원NC파크 전광판을 통해 창원NC파크 관람객들에게 마이오케어 제품을 알릴 수 있게 됐다.
김일영 마이오케어 대표는 “NC 다이노스와 스폰서십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근육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야구팬들과 소통을 확대하게 되어 기쁘다. NC 다이노스가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계속해서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마이오케어는 근육증진을 통한 건강한 삶을 만들어 내는 건강 기능성 식품 연구, 개발 및 판매 회사로 10년 이상의 임상 연구 경험과 국내에서의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서 얻은 근육대사에 대한 풍부하고 확고한 이해를 바탕으로 증명된 제품만을 판매하는 기업이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최현우, 마술로 당첨금 13억 5,000만 원 로또 맞춰...“회사에서 고소 통보 받아”
- “싹 다 고쳤다”던 홍수아, 발레리나 느낌 인생 보디 프로필 공개
-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 32세에 암투병 “악성종양 발견돼 긴급 수술, 회복 중”
- ‘10년 내공’ 이서진표 꼬리곰탕, 아이슬란드에도 通했나 “자리 없어요?”(서진이네2)
- 박명수, 윤종신 축의금 공개...“110만원 냈는데 기본이 됐다 싶어”(‘라디오쇼’)
- 54세 심현섭, 울산 썸녀 위해 예비 신혼집 마련까지? “멀리 살면 안 된다”(조선의 사랑꾼)
- 서효림父 “너무 늙은 남자가 거실에” 혼전임신 사위 첫 만남 떠올리며 울컥(아빠하고 나하고)
- ‘박하선♥’ 류수영 “아파트 동대표 8년째, 회장님이라고 불러주실 때 재밌어”(유퀴즈)
- 한혜진 “최고 몸무게 60kg, 살이 왜 찔까 눈물도 흘려”(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