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갈색 비키니 두건 패션으로 도루강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의 효민이 늘씬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
지난 12일 효민은 자신의 SNS에 'Relaxing in Porto'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효민은 갈색 비키니를 입고 두건과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볼륨감을 과시했다.
한편 2009년 그룹 티아라 멤버로 데뷔한 효민은 그룹과 솔로 활동뿐 아니라 유튜브 채널과 SNS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그룹 티아라의 효민이 늘씬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
지난 12일 효민은 자신의 SNS에 'Relaxing in Porto'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효민은 갈색 비키니를 입고 두건과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볼륨감을 과시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포르투갈의 루이스 브릿지 근처에 위치한 빈치 포르테 페로 호텔 루프탑 수영장에서 도루강을 배경으로 한 채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난간에 걸터 앉아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는가 하면, 카메라를 바라보며 뒤태를 뽐내기도 했다.
한편 2009년 그룹 티아라 멤버로 데뷔한 효민은 그룹과 솔로 활동뿐 아니라 유튜브 채널과 SNS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또한 지난해 종합주류회사 부루구루와 협업해 칵테일 '효민사와'를 선보이는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효민 인스타그램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육상 인기상승 일등공신' 김민지, 새 유니폼에 드러낸 탄탄복근...이 미모 뭐야! - MHNsports / MHN스
- 속옷만 달랑...한예슬, 가슴골 타투로 남다른 섹시美 - MHNsports / MHN스포츠
- 효민, '몸매 좋은건 알았는데 이 정도일 줄' 비키니에 섹시미 폭발 - MHNsports / MHN스포츠
- 한소희, 흰 피부에 다시 새긴 타투? 미모가 어질어질하네! - MHNsports / MHN스포츠
- '다 보이겠네'...테니스 여신으로 변신한 김희정의 '구릿빛 몸매' - MHNsports / MHN스포츠
- 고준희, 재조명된 버닝썬 의혹에 다시 입 연다 "솔직히 얘기하면..."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