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초록우산, 아동 학습격차 완화 위한 교육비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써모스가 최근 초록우산을 통해 교육복지 취약 아동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김지윤 써모스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장은 "부모의 사회경제적 지위에 따라 벌어지는 아동의 학습 격차를 해소하고, 재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초록우산의 사업 취지에 공감해 기부를 결정했다"며 "공식몰을 통한 구매가 취약계층 아동의 후원으로 이어지는 만큼, 써모스 구매자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매년 온라인 공식몰 판매 금액의 3%를 초록우산에 기부해 왔다. 올해는 초록우산의 아동 학습격차 완화 캠페인인 ‘교육지원사업’에 동참했다. 코로나19로 저소득 가정 아동의 교육격차 문제가 심화됨에 따라, 경제적 어려움으로 교육기회를 보장받지 못하는 아이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해 교육 불평등을 해소하고, 교육 성취 및 재능 지원을 통해 아동이 스스로 꿈을 발견하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기부금은 교육 지원이 필요한 아동 18명의 기초 과목 학습비, 학습교구재(교재, 태블릿PC 등) 구입 등 기초교육 지원, 예체능 재능계발비, 재능탐색 비용 지원 등에 사용된다.
김지윤 써모스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장은 “부모의 사회경제적 지위에 따라 벌어지는 아동의 학습 격차를 해소하고, 재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초록우산의 사업 취지에 공감해 기부를 결정했다”며 “공식몰을 통한 구매가 취약계층 아동의 후원으로 이어지는 만큼, 써모스 구매자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모랜드 주이, 너무 작은 비키니…알고보니 핫바디 [DA★]
- 트와이스 나연, 이 구역 핫걸~ 타이틀곡 'ABCD' 퍼포먼스 일부 공개
- 김준호 “나랑 마카오 가자고?” 도박 과거 소환 분위기에 싸늘 (독박투어2)
- 프사에 남편 외도 영상이 떡하니…추궁하자 폭행당해 (물어보살)
- 조혜련 “아이유♥이종석 결혼식 축가, 300만원 내고 할 것” (비보티비)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