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모두의봄, 친환경 인테리어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 토털 인테리어 플랫폼 '한솔봄'을 운영하는 한솔모두의봄이 '아토피, 새집증후군 프리 패키지'와 '결로, 곰팡이 프리 패키지' 등 친환경 인테리어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친환경 패키지 2종은 아토피 같은 피부질환을 앓고 있거나 새집증후군 및 곰팡이등을 걱정하는 고객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토털 인테리어 플랫폼 ‘한솔봄’을 운영하는 한솔모두의봄이 ‘아토피, 새집증후군 프리 패키지’와 ‘결로, 곰팡이 프리 패키지’ 등 친환경 인테리어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친환경 패키지 2종은 아토피 같은 피부질환을 앓고 있거나 새집증후군 및 곰팡이등을 걱정하는 고객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아토피, 새집증후군 프리 패키지’는 아토피와 새집증후군의 주 원인인 포름알데히드가 없는 한솔홈데코의 ‘스킨플로어’ 제품과 편백나무와 소나무를 사용해 제작된 ‘친환경 벽지’로 구성됐다.
마루와 벽지 시공 시 한국공기청정협회에서 인증 받은 친환경 황토 접착제와 도배풀이 사용되며, 시공 후에는 집안에 남아있는 유해물질 제거를 위해 실내 공기 정화 작업인 ‘에어테라피’까지 진행된다.
‘결로, 곰팡이 프리 패키지’는 천장부터 벽면까지 이어지는 모든 면에 대해 3단계에 걸친 단열시공을 함으로써, 아토피나 천식을 유발하는 곰팡이의 원인인 결로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한솔모두의봄은 시공 이후 3년간 결로와 곰팡이 발생 시 무료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한솔모두의봄은 오는 7월 중순까지 인테리어 시공 계약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Super E0’ 등급의 자재가 사용된 타일 형태의 한솔 SB 스톤마루를 무료로 시공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형창 기자 calli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이스들인데 볼 때마다 딱해요"…동료 공무원도 '절레절레' [관가 포커스]
- "친구는 국민연금 月 150만원씩 받는데…" 60대 주부의 한탄 [일확연금 노후부자]
- "서울대급 경찰대보다 잘 나간다"…'성골라인' 된 동국대
- "집이 아니라 예술"…160억 강남 오피스텔, 미술품 경매에 나온다
- 은평구 아파트, 7억4000만원에 팔린지 석 달 만에…'급반전'
- 박세리 父 위조 서류, 3000억 새만금 관광사업에 이용됐다
- "내 얼굴 좀 봐라"…2억 주고 성형 했다가 '충격'
- 최현우 "마술로 로또 1등 번호 맞혔다가…고소당할 뻔"
- 다른 사람 아냐?…솔비, 다이어트 성공 후 놀라운 비주얼
- 지리산서 가족 산삼 17뿌리 발견…감정가 '억소리'